오히려 설정에 부합해서 훨씬 맘에듬


잘생긴 큐리안 납치한건데 뭐가 문제? 카운터도 아니라 저항도 제대로 못하는 솔저를 눈나 맘대로 할수 있다 이거임 깡통 스나년 끌어서 어따쓰는데 선택적 그랩 이정도는 되야 S급임


재무장 이디스 보다 훨씬 이치에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