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 30안되서 경사 달은적있었는데


첨에는 좆밥새끼 그 나이에 무궁화도 못달았누ㅋㅋ 속으로 비웃었는데

알고보니 형이 존나 유능한거 였음...

되돌아보니까 진짜 좆밥새끼는 나 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