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패치때 인터페이스 바뀐거도 불편하고 홀로라이브 콜라보도 안맞아서 접었었는데 복귀할만 함?


보니까 psy도 나가고 뭔가 많이 바뀐거 같아서 다시 해볼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