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반동안 컨소 열심히했는데 1주일전에 컨소장이 겜 재미없어서 협전끝나고 접는다 선언하고 애들 나가다 오늘 내가 컨소장 됬는데 

컨소렙 16에 살아있는 사람 7명 정도인데 그냥 나도 튀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