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겜 대체 왜 망함?

2. 왜 재밌음?

3. 스토리 너무 맛있다. 

4. 건 안할거니 리세계 대충 꼴리는거 사도되지?



대충 이런글이 올라온다면 그 뉴비들은 몇달뒤 볼수없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