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모의작전 적성핵 기다리고 크레딧챌린지 2단계, 보급작전 빨책 / 정보 말고 할 게 아무것도 없는데?


한파티 풀육성이라도 끝나야 태스크포스 플랜 따라가든 말든 할 생각이 들텐데


진짜 코핀함선 타고 두어캐릭만 간신히 풀육성한 상태로 태포플랜 따라가라 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