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훈트 댈고있길래 가서 봤는데 엄청 귀엽더라

근데 늙어서 그런지 아니면 못짖게 수술했는지 짖는 목소리가 안나옴 아마 수술했겠지?

아파트단지이긴 한데 초큼 그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