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베면서 돌진하는 모션 진짜 언제봐도 간지임
성능은 쓰레이기지만 출격기는 누구보다 간지난다고 생각함
레이 다음으로는 유미나 그리고 이수연이 멋있음
그런데 궁극기는 왜 당당하게 걷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