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라면 과자값 어제 내렸다 극한의가능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219 작성일 2023-07-02 03:39:52 https://arca.live/b/counterside/80050854 신라면 50원 새우깡 100원씩 내리고다른 제품들도 50~100원정도씩 내림아 물가 너무너무 안정적으로 내려서 부자될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ㅇㅇ 2023-07-02 03:40:50 극한의가능충 2023-07-02 03:41:22 가비야 2023-07-02 03:41:20 극한의가능충 2023-07-02 03:41:26 베론 2023-07-02 03:41:42 더 내려줘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7-02 03:42:09 내리면 이제 양 줄어들고 맛도 변함 ㅅㄱ 펼쳐보기▼ 보슨 2023-07-02 03:42:02 라면도 값을 내리는데 다른 식자재들은 뭐 직무유기 하고 있습니까?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3-07-02 03:42:24 떡사먹었느냐 펼쳐보기▼ 보슨 2023-07-02 03:42:39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7-02 03:42:32 어차피 내려봤자 펼쳐보기▼ 바보버거루나쨩 2023-07-02 03:42:17 ㄹㅇㅋㅋ 이거 모아서 볶밥이 스킨 받는다ㅋㅋ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7-02 03:42:39 바보버거루나쨩 2023-07-02 03:42:49 아스널버드 2023-07-02 03:42:28 이거 내리라고 권고해서 내린거잖아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7-02 03:43:12 애초에 내리라는것도 웃김 밀가루값 같은거 떨어졌으니 내리라는건데 전기요금 가스요금 인건비는 계속 오르는데 ㅋㅋ 펼쳐보기▼ 아스널버드 2023-07-02 03:57:46 호감을 하루이틀 쌓았어야지,,,,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3-07-02 03:43:46 팩트)정작 많이 팔리는 진라면 같은건 안내렸다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7-02 03:45:15 견로 2023-07-02 03:44:23 얼마나 안내리면 나라에서 내리라고 하녓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7-02 03:45:53 애초에 내리는게 이상한거 그것도 50원 100원이고 전기 가스 인건비는 계속 오르는데 펼쳐보기▼ 견로 2023-07-02 03:46:1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7-02 03:47:14 ㄹㅇ 이거 덕분에 레지나 스킨살듯 너무 퍼줘서 걱정이야 ㅠㅠ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7-02 03:48:18 민세기 2023-07-02 03:51:30 *수정됨 신라면 - 100원은 내려야지... 50원 ㄷㄷㄷ 새끼들... 단합! 펼쳐보기▼ Caua 2023-07-02 03:54:59 다크세븐 2023-07-02 03:58:56 진짜 웃긴게 과자 라면 아이스크림? 안먹으면 그만임 기본 식자재 값들이 미쳐 날뛰는데 채소 곡물 고기 생선 이런 것들 가격이나 낮출 방법을 생각해 내야지 기껏 한다는게 ㅋㅋㅋㅋㅋㅋ 그걸 또 좋다고 매일 뉴스 내보내는 언론들도 그렇고 참 정말 살기 좋아져서 행복하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가 여름에 조용한 이유? 인연 2023.07.02 79 0 재유진 이번주 ㄹㅇ극혐임 [18] 돈미짱죽어 2023.07.02 161 0 회사에서 레이드돌리는데 직원이 [22] 여린 2023.07.02 189 0 떡툰은 고퀄작가가 많구나 [13] 베론 2023.07.02 178 0 건틀렛 건에서 상대가 마타도르쓰면 [4] Mato 2023.07.02 101 0 출격기 간지 원탑 [6] 클러스트 2023.07.02 142 0 지금 스트레가 가있는 사람 있음? [2] Jjjj 2023.07.02 117 0 하 잊고지냈는데 다시 생각하니 또 슬프네 [2] L 2023.07.02 106 0 건틀렛 요새 각등이 쓰는 사람이 간간히 보이네 [2] 새벽비 2023.07.02 120 -1 애콜주간에 재유진 너무 무력함 [5] 대월가람 2023.07.02 132 0 백오.manhwa [3] 맹견댕시 2023.07.02 182 4 투표 [1] 껌정도깨비 2023.07.02 56 0 갠적으로 출격기는 레이가 제일 멋있는듯 [30] 예샤 2023.07.02 210 0 간사하지만 사실 하프애니버서리기대됨 [2] Mato 2023.07.02 72 0 우린 근데 왜 매년 여름에 이모양임? [10] 극한의가능충 2023.07.02 140 2 이건 또 뭔 미친놈이냐? [11] 금지어다 2023.07.02 157 0 땃찌. 와이프 템 맞춰줬다 [9] L 2023.07.02 158 6 스포 옳게된 구원기사단의 세계 [3] 껌정도깨비 2023.07.02 260 0 뉴비시절 라이노 어렵다는 글 썼던거 찾는 중인데 [2] 껌정도깨비 2023.07.02 88 0 레베카 빠따에 직접처맞는게 더아플듯 [3] 천사님 2023.07.02 194 0 카릲이주시영푸ㅜㄹ돓핢칭찭<<<plz [9] 나도줘 2023.07.02 109 8 농ㅋㅋ [6] 짤녀가보고싶다 2023.07.02 77 2 어울리는 캐릭은 [4] 가비야 2023.07.02 103 0 정보)라면 과자값 어제 내렸다 [26] 극한의가능충 2023.07.02 219 0 어제찍은댕댕이 [6] 여린 2023.07.02 99 2 레이는 템 뭐주냐 [6] 로자리아오너 2023.07.02 110 0 구인/구직 어제 시작한 뉴비 친구, 길드 구함 [9] ㅇㅇ 2023.07.02 127 0 대학생때 강의실이 반지하에있었는데 [3] Mato 2023.07.02 97 0 그래서 이 겜은 언제 나오나요 [4] ㅇㅇ 2023.07.02 74 0 트위터 그지랄한 이유 떴노 ㅆㅂㅋㅋ [8] 아카라 2023.07.02 270 3 근데 진각성 진명각성 신화각성 나온다 이러는데 [4] ㅇㅇ 2023.07.02 153 0 중딩때 숏컷 같은반 여자애 엉덩이 때렸다가 개깜짝 놀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ㅇㅇ 2023.07.02 579 4 하체에 통나무 2개가 뿌아앙ㅋㅋ [1] 대월가람 2023.07.02 118 0 어울리는 카사캐릭 [1] 메스가키익 2023.07.02 73 0 셰나 재무장 언제나옮.... [4] Mato 2023.07.02 54 0 레이 그냥 5코로 내려주고 버프 좀만 해주면 안되냐? [12] 예샤 2023.07.02 95 0 엣 [6] 아니오퀴티아 2023.07.02 46 0 사람은 인생이 힘들면 시상이나 악상이 떠오른다고 함 [3] 가비야 2023.07.02 100 0 건틀렛 난 이제 져도 상관 없다 [3] 로자리아오너 2023.07.02 120 -1 찐빵 미나링 [1] ㅇㅇ 2023.07.02 65 0 레이드 버퍼링 걸리면 딜로스 생김? [1] 아니오퀴티아 2023.07.02 38 0 요즘 계속 의무감으로 게임함 [1] F22 2023.07.02 63 0 재등이 걍 만들까 이응이응유동 2023.07.02 28 0 우리 딱 1시간만 카사만 이야기 하죠 [9] 극한의가능충 2023.07.02 94 0 이 셰나콘 꼴림 [15]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7.02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7-02 04: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