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ㅅㅂ 인터넷 이상해서 그런지 2초마다 버퍼링 걸렸는데 150도 원콤 내는 덱이 110렙에 딜을 40밖에 못밖음;;;

버퍼링 걸릴때마다 딜이 증발해버리지 않고서야 이게 어떻게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