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랩챔들 광역 그랩

리산 상대할 때 궁 cc 하나때문에라도 정화나 수은 드는데
딜까지 쎄고 광역임

근데 얘는 궁도 ㅈㄹ 쎄고 해불 불사에
특수기로 후열도 갈고 피해제한도 있는데 트린 왜 쓰죠
뭣보다도 트린이랑 달리 아가는 찌쭈도 큰데다 예쁜데
걍 롤에 트린 대신으로 아가 넣죠? ㅇㅇ

그랩챔들 광역 그랩

리산 상대할 때 궁 cc 하나때문에라도 정화나 수은 드는데
딜까지 쎄고 광역임

근데 얘는 궁도 ㅈㄹ 쎄고 해불 불사에
특수기로 후열도 갈고 피해제한도 있는데 트린 왜 쓰죠
뭣보다도 트린이랑 달리 아가는 찌쭈도 큰데다 예쁜데
걍 롤에 트린 대신으로 아가 넣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