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이야기 하면 1년 차단 당하는걸로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리 딱 1시간만 카사만 이야기 하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9]
고졸무직백수
뭐함
ㅇㅇ
유키힐데알파캬루
ㅇㅇ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Mato
Mato
Mat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릲이주시영푸ㅜㄹ돓핢칭찭<<<plz
[9]
109
8
농ㅋㅋ
[6]
76
2
어울리는 캐릭은
[4]
102
0
정보)라면 과자값 어제 내렸다
[26]
219
0
어제찍은댕댕이
[6]
98
2
레이는 템 뭐주냐
[6]
110
0
구인/구직
어제 시작한 뉴비 친구, 길드 구함
[9]
127
0
대학생때 강의실이 반지하에있었는데
[3]
97
0
그래서 이 겜은 언제 나오나요
[4]
74
0
트위터 그지랄한 이유 떴노 ㅆㅂㅋㅋ
[8]
270
3
근데 진각성 진명각성 신화각성 나온다 이러는데
[4]
153
0
중딩때 숏컷 같은반 여자애 엉덩이 때렸다가 개깜짝 놀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578
4
하체에 통나무 2개가 뿌아앙ㅋㅋ
[1]
117
0
어울리는 카사캐릭
[1]
73
0
셰나 재무장 언제나옮....
[4]
54
0
레이 그냥 5코로 내려주고 버프 좀만 해주면 안되냐?
[12]
94
0
엣
[6]
46
0
사람은 인생이 힘들면 시상이나 악상이 떠오른다고 함
[3]
99
0
건틀렛
난 이제 져도 상관 없다
[3]
120
-1
찐빵 미나링
[1]
65
0
레이드 버퍼링 걸리면 딜로스 생김?
[1]
38
0
요즘 계속 의무감으로 게임함
[1]
63
0
재등이 걍 만들까
28
0
우리 딱 1시간만 카사만 이야기 하죠
[9]
93
0
이 셰나콘 꼴림
[15]
131
0
글은 쓰고싶은데 할말은 없다
[3]
48
1
지원소대 가장 좋았던 점
[3]
65
0
원래 오래된겜은 진입장벽을낮추는데
[6]
117
0
경찰에 신고할때는?
85
4
솔직히 말해서 이렇게 고일대로 고인 게임에 뉴비들한테 고인물들이 캐릭 빌려주는것도 없는게 말이 되나?
[26]
231
1
롤 최대의 난제
[5]
93
0
요즘 아파트 규칙 짜는것들 호로들인가?
[3]
91
0
숏컷이 이쁜 여자 예전에 만나봤음
[5]
98
0
심심해서 검색해본 건챈본챈 비교
[6]
135
0
근대 진짜 뉴비들은 어떻게 깨라고 만든거냐
[4]
130
0
소대에 암컷만 있으니 보기 좋네
[4]
99
0
근데 생각해보니까 롤에 카사 밸런스로 캐릭 되면 ㅈ사기네
[12]
136
0
각카린 장비
[4]
206
0
게임 못 하는 사람들은 그런거 있지 않냐?
[2]
89
1
시즌 초기화됐으니 건이나 다시 할랬는데
[3]
120
0
요즘 롤 불편해 뒤지겠음
[11]
152
0
창작
"이 몸을 음해한 놈들은 보아라!"
[16]
1378
30
초원이 뭐껴줌?
[4]
91
0
저이챈웰케퍼리애호가들이만나요
[5]
112
0
그거 짤 어디갔지
[3]
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