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린다미어 5초 동안 뭔짓을 해도 안뒤지는데 세리나 맞으면 풀릴거 같음

우르곳 궁에 끌려갈때 마타 좆사기라는 생각이듬

블리츠 그랩은 왜 광역이 아닌지 불편해 뒤지겠음

리산드라 데미지 보면 답답해 뒤지겠음 분명 풀피도 한방일텐데


이제 건하면 불사 왜 풀려 이지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