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창고 정리할겸 창고에 3개월정도 방치해둔 작은쓰레기통 까봤는데 초파리 유충인가 5~6마리 붙어있는거임 존나 징그러워서 에프킬라 난사하고 뚜껑위에 책올려나서 봉인해뒀는데 이거 어캐 처리하지?(난 음식물 거따 버린적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