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 그냥 5코로 내려주고 버프 좀만 해주면 안되냐? 예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94 작성일 2023-07-02 03:29:18 https://arca.live/b/counterside/80050188 지금 업받은 상태가 황밸인 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뭐함 2023-07-02 03:30:23 55층 레이 뜬끔없이 같이 상향대고 다이브 헬게이크 됆,, 수구 펼쳐보기▼ 예샤 2023-07-02 03:30:43 그건 레이가 아니라 마왕 네헤모트라고 부르는 겁니다 펼쳐보기▼ 뭐함 2023-07-02 03:30:56 X보티X 2023-07-02 03:34:15 그게 누구냐는데? 펼쳐보기▼ 예샤 2023-07-02 03:35:13 X보티X 2023-07-02 03:35:29 속이 뻥~ 펼쳐보기▼ 예샤 2023-07-02 03:35:49 속이 뻥~(진짜임) 펼쳐보기▼ X보티X 2023-07-02 03:36:02 울컥울컥 펼쳐보기▼ ㅇㅇ 2023-07-02 03:35:22 그게 돈이 되나요 콘 펼쳐보기▼ 예샤 2023-07-02 03:36:05 돈이 안 되더라도 해 '줘'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3-07-02 04:16:44 보인다 보여.. 또 두창 파츠에 포함되서 디펜더 주시윤으로 지랄하는 꼬라지가... 펼쳐보기▼ 예샤 2023-07-02 04:19:2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갠적으로 출격기는 레이가 제일 멋있는듯 [30] 예샤 2023.07.02 210 0 간사하지만 사실 하프애니버서리기대됨 [2] Mato 2023.07.02 72 0 우린 근데 왜 매년 여름에 이모양임? [10] 극한의가능충 2023.07.02 140 2 이건 또 뭔 미친놈이냐? [11] 금지어다 2023.07.02 157 0 땃찌. 와이프 템 맞춰줬다 [9] L 2023.07.02 157 6 스포 옳게된 구원기사단의 세계 [3] 껌정도깨비 2023.07.02 260 0 뉴비시절 라이노 어렵다는 글 썼던거 찾는 중인데 [2] 껌정도깨비 2023.07.02 88 0 레베카 빠따에 직접처맞는게 더아플듯 [3] 천사님 2023.07.02 194 0 카릲이주시영푸ㅜㄹ돓핢칭찭<<<plz [9] 나도줘 2023.07.02 109 8 농ㅋㅋ [6] 짤녀가보고싶다 2023.07.02 76 2 어울리는 캐릭은 [4] 가비야 2023.07.02 102 0 정보)라면 과자값 어제 내렸다 [26] 극한의가능충 2023.07.02 219 0 어제찍은댕댕이 [6] 여린 2023.07.02 99 2 레이는 템 뭐주냐 [6] 로자리아오너 2023.07.02 110 0 구인/구직 어제 시작한 뉴비 친구, 길드 구함 [9] ㅇㅇ 2023.07.02 127 0 대학생때 강의실이 반지하에있었는데 [3] Mato 2023.07.02 97 0 그래서 이 겜은 언제 나오나요 [4] ㅇㅇ 2023.07.02 74 0 트위터 그지랄한 이유 떴노 ㅆㅂㅋㅋ [8] 아카라 2023.07.02 270 3 근데 진각성 진명각성 신화각성 나온다 이러는데 [4] ㅇㅇ 2023.07.02 153 0 중딩때 숏컷 같은반 여자애 엉덩이 때렸다가 개깜짝 놀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ㅇㅇ 2023.07.02 578 4 하체에 통나무 2개가 뿌아앙ㅋㅋ [1] 대월가람 2023.07.02 118 0 어울리는 카사캐릭 [1] 메스가키익 2023.07.02 73 0 셰나 재무장 언제나옮.... [4] Mato 2023.07.02 54 0 레이 그냥 5코로 내려주고 버프 좀만 해주면 안되냐? [12] 예샤 2023.07.02 94 0 엣 [6] 아니오퀴티아 2023.07.02 46 0 사람은 인생이 힘들면 시상이나 악상이 떠오른다고 함 [3] 가비야 2023.07.02 99 0 건틀렛 난 이제 져도 상관 없다 [3] 로자리아오너 2023.07.02 120 -1 찐빵 미나링 [1] ㅇㅇ 2023.07.02 65 0 레이드 버퍼링 걸리면 딜로스 생김? [1] 아니오퀴티아 2023.07.02 38 0 요즘 계속 의무감으로 게임함 [1] F22 2023.07.02 63 0 재등이 걍 만들까 이응이응유동 2023.07.02 28 0 우리 딱 1시간만 카사만 이야기 하죠 [9] 극한의가능충 2023.07.02 94 0 이 셰나콘 꼴림 [15]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7.02 131 0 글은 쓰고싶은데 할말은 없다 [3] 고졸무직백수 2023.07.02 48 1 지원소대 가장 좋았던 점 [3] ㅇㅇ 2023.07.02 65 0 원래 오래된겜은 진입장벽을낮추는데 [6] 여린 2023.07.02 117 0 경찰에 신고할때는? ㅇㅇ 2023.07.02 85 4 솔직히 말해서 이렇게 고일대로 고인 게임에 뉴비들한테 고인물들이 캐릭 빌려주는것도 없는게 말이 되나? [26] ㅇㅇ 2023.07.02 231 1 롤 최대의 난제 [5] ㅇㅇ 2023.07.02 93 0 요즘 아파트 규칙 짜는것들 호로들인가? [3] 금지어다 2023.07.02 91 0 숏컷이 이쁜 여자 예전에 만나봤음 [5] 껌정도깨비 2023.07.02 98 0 심심해서 검색해본 건챈본챈 비교 [6] 혜민 2023.07.02 135 0 근대 진짜 뉴비들은 어떻게 깨라고 만든거냐 [4] rqaxxa 2023.07.02 130 0 소대에 암컷만 있으니 보기 좋네 [4] byzantina 2023.07.02 99 0 근데 생각해보니까 롤에 카사 밸런스로 캐릭 되면 ㅈ사기네 [12] ㅇㅇ 2023.07.02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7-02 03: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