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빨리 프로젝트 스타 공개되서 카사 섭종시켜버렸으면 좋겠다 장애 게임


레베카 이년 상대가 내는 순간 점수 조공해야되는거 개좆같음 각카린도 없어서 밸류 딸리니까 메카덱 말고 다른 라인전덱도 라인전 성립안됨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