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재팬이 안했으면 미래가 바뀌지않았을까?
결국 일섭 초기 흥행실패는 일본유저들의 넥슨 재팬 혐오가 엄청 크다고보는데

당장 몰루부터가 넥슨 개발인데도 넥슨 재팬이 아닌 요스타가 했던 것을 생각하면 카우사이도 차라리 듣보잡한테 맡기면 맡겼지 넥슨 재팬에 맡긴게 최대 실수같음

뭐 일종의 계약으로 스비자체한테 일섭 퍼블리싱을 선택할 권한이 없었다면 어쩔 수 없는 이야기지만...

암튼 쏘 배드 하드 새드 스토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