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이 진짜 타겜에 비해서 진짜 밥먹듯이 많이 했던 개짓거리가 재화 가치 변동으로 

고인물들 재화 털어가겠다고 지랄한건데


여태까지 그 짓거리 존나 많이 했는데 아직까지도 단 한번을 성공한적이 없음.


대표적으로 재무장 출시로 

이터니움이면 이터니움

크레딧이면 크레딧

적성핵이면 적성핵

특적핵이면 특적핵

재무장 노란딱지면 재무장 노란딱지


이거 시발 전부 존나 빨아먹으려고 지랄한건데


이 시발 개 좆같은 짓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고인물들 재화를 성공적으로 탈탈 털어갔는가?


절대 아님.


결국 고인물들 재화는 재화대로 못뺏고

뉴비들 재화 허덕이게 만드는 1등 공신이 바로 시발 이 개좆같은 재무장이다.


고인물들 재화 털어가는게 이제와서는 불가능하다는게 이미 증명된 사실이고

이짓거리 더하면 뉴비들만 더 고통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