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 끝 부분 보다 그만 볼까 생각든거 처음임

철혈은 전투씬이 처절해서 그나마 나았는데

카사 이야기 : 셋바 400개 돌렸는데 유효옵 안 뜸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