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나도 밀리아 가지고 싶다고 ㅋㅋㅋ
6.0 이전에도 밀리아 계정으로 갈아탈까 싶었지만
콜라보 복각 다 해준다 해서
병신같이 새 계정으로 갈아타지도 않고
존버했는데 시발
박상연픽 좆좆라이브 말고
길티기어를 먼저 했었으면
밀리아로 행복해졌을텐데
시발 ㅋㅋㅋ 아 ㅋㅋ
씨발 나도 밀리아 가지고 싶다고 ㅋㅋㅋ
6.0 이전에도 밀리아 계정으로 갈아탈까 싶었지만
콜라보 복각 다 해준다 해서
병신같이 새 계정으로 갈아타지도 않고
존버했는데 시발
박상연픽 좆좆라이브 말고
길티기어를 먼저 했었으면
밀리아로 행복해졌을텐데
시발 ㅋㅋㅋ 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