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이 새끼들 재평가급은 아닌가보네 대월가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8 작성일 2023-07-02 09:02:16 https://arca.live/b/counterside/80072259 철혈 재평가가 올라오면 건다무는 뒤졌다는 뜻이 아닐까?기체만 존나 멋진 건다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클러스트 2023-07-02 09:02:37 솔직히 3화까지는 펼쳐보기▼ 돈미짱죽어 2023-07-02 09:02:43 타격감은 진짜 개쩔잖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주 패치 뭐 나올 거 같음? [9] temprun 2023.07.02 103 0 한계돌파 한캐 더졸업 [5] 으아재발요 2023.07.02 81 0 니넨 여기가 건담채널인줄아냐? [26] 님얼굴비매너 2023.07.02 1370 56 님들 제 아이패드에요 [9] Fractal 2023.07.02 118 0 생각해보니 카사도 건담있네 [1] Mordrad 2023.07.02 35 0 간다무같은 틀애니 말고 같이 지옥락볼가요 [3] 가비야 2023.07.02 59 0 건담 떡밥을 바꿀 야스 떡밥은 어떤가요 [2] 익명 2023.07.02 50 0 뭐 재밌는 템플릿 없나 [3] ㅇㅇ 2023.07.02 49 0 드래곤볼 신작에 브로리가 나오네 [3] 극한의가능충 2023.07.02 206 0 ??:벌써부터 반응이 이러면 곤란한데... [1] 클러스트 2023.07.02 98 2 건다무에게 칼은 많을수록 좋은거다 대월가람 2023.07.02 54 0 떡밥 바꿔봄 [11] 메스가키익 2023.07.02 76 0 류금태그의소설은정말재미있다 [19] WenrenLiming 2023.07.02 1164 41 아 실수로 건담챈에 글썼네요 [2] 껌정도깨비 2023.07.02 69 -1 떡밥을 바꿔보겠다 [10] 클러스트 2023.07.02 210 8 시발 건담 채널이네 ㅋㅋ 카우사이 2023.07.02 69 0 뭔 건담이야 틀딱들아 [3] 이리스유마 2023.07.02 71 1 사실 꼬라박을만 하긴 했음 금은동태 2023.07.02 98 0 하사웨이 2부나 존버한다 [4] 돈미짱죽어 2023.07.02 53 0 버그뭐냐.. [2] Soulblue 2023.07.02 60 0 수성의 마녀 << 이거 건담 시드 극장판 만들기 전까지 시간끌기용 아니었을까 [5] ㅇㅇ 2023.07.02 140 0 여러분이 좋아하는 건담 [10] 랜덤디펜스 2023.07.02 107 0 뭐라는거야틀딱들아 밥이나먹어 [8] 가비야 2023.07.02 60 0 그래도 이 새끼들 재평가급은 아닌가보네 [2] 대월가람 2023.07.02 108 0 다이아부터는 시즌 포인트 안줌? [4] KGS 2023.07.02 123 0 디오는 심플한 디자인인데도 [16] 베론 2023.07.02 128 0 ??:여러분 걱정하지 마십시오! 엔딩은 정해놨습니다 [10] 클러스트 2023.07.02 146 4 지금 건담 떡밥을 굴리는 놈들을 메모해라 [3] temprun 2023.07.02 94 6 수마 망했다며? [2] 라익스가드 2023.07.02 120 0 카붕이 칭찬해조 [5] KGS 2023.07.02 46 2 건담챈인줄 랜덤디펜스 2023.07.02 23 0 간다무는 엔딩은 이게 제일 좋았음 [3] 대월가람 2023.07.02 103 0 오 씹플 아카콘 차단 문의한거 답변왔다 [16] 가비야 2023.07.02 157 0 플포 쿠폰써서 주화살때 어떤거 사는게 효율 젤 좋음? ㅇㅇ 2023.07.02 42 0 난 시드 극장판이나 기다릴래... [3] 슈플레 2023.07.02 105 0 아니 시드 진짜 예토전생하네 [16] ㅇㅇ 2023.07.02 197 0 근데 제일 빡치는게 그거임 [5] 금은동태 2023.07.02 80 0 건담 자체도 존나 틀딱ip라 유입잡기 쉽지않은데 [4] 루빰빠라 2023.07.02 108 0 창작 우리 차례다 파인애플 브링거 [28] L 2023.07.02 808 44 일본어 못해서 수마 6시에 봐야하는데 스포 멈춰! [6] 달리는섬광탄 2023.07.02 93 0 념글 보니깐 빡치는 거 있음 [3] 붉은돼지 2023.07.02 100 0 수마보고 괘씸한점 [6] 클러스트 2023.07.02 127 0 수마 끝나면 다 몰아보려 했는데 안보길 잘한건가 익명 2023.07.02 44 0 마지막화 꼴아박는 작품들 진짜 많네 [6] 시무룩한시무룩 2023.07.02 138 0 열도 애들은 최고의 최종화라는데? [9] temprun 2023.07.02 2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7-02 09: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