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넨 여기가 건담채널인줄아냐?
추천
57
비추천
1
댓글
26
조회수
1370
작성일
수정일
댓글
[26]
금은동태
님얼굴비매너
콘싸개
셰나버프기원
purple
MBT
ㅇㅇ
카우사이
무지개상어
내가그린기린그림
니렙에잠이오냐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페소라붕카린이
인연
민세기
으아앙크아앙와앙
Huan
delle
Irosis
치토스
Kyria
TironF
ㅇo
익명_Q4jop
엄준식푸드
일루젼드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요새 맛동산 김치찌개 같은거 맛있어짐
[1]
44
0
카우사이에..이 캐릭이 나왔어야 했는데...
[6]
124
0
카사 파워드슈트가 안나오는 이유
[8]
161
0
수마가 망한 이유
[6]
151
0
퇴근 1시간30분전 ㅋㅋㅋㅋ
[16]
81
0
오늘 방영한 라이자 1화래
[10]
153
4
아 씨발 컨소벞 잊고 있었다
[1]
57
0
근데 카사에는 탑승형 로봇이 없네
[4]
57
0
7월달에는 각성 없음???
[2]
79
0
수성의 마녀 << JOAT 선포
92
0
내가 스비 경제손실 펀치가 될게…
[31]
777
22
아니씨발수마이게머노시발이게진짜엔딩이라고
94
0
수마보고왔는데 걍 웃기노 ㅋㅋ
110
0
왜 담주에 별빛밤 액트 2,3 같이 나올거라고 생각하지?
[3]
68
0
시드 극장판 나와서 하는말
[8]
132
1
우리 이렇게 된거
67
0
아직도 혜자 패키지 안산 흑우 없지?
[3]
73
0
다음각성은 언제 나오냐...
28
0
이번달 스케줄은 이거지
[7]
78
1
아니 념글보다가 알았는데
[14]
758
29
건담보다 꼴리는
[1]
69
0
다음주 패치 뭐 나올 거 같음?
[9]
103
0
한계돌파 한캐 더졸업
[5]
81
0
니넨 여기가 건담채널인줄아냐?
[26]
1370
56
님들 제 아이패드에요
[9]
118
0
생각해보니 카사도 건담있네
[1]
35
0
간다무같은 틀애니 말고 같이 지옥락볼가요
[3]
60
0
건담 떡밥을 바꿀 야스 떡밥은 어떤가요
[2]
51
0
뭐 재밌는 템플릿 없나
[3]
50
0
드래곤볼 신작에 브로리가 나오네
[3]
207
0
??:벌써부터 반응이 이러면 곤란한데...
[1]
98
2
건다무에게 칼은 많을수록 좋은거다
55
0
떡밥 바꿔봄
[11]
77
0
류금태그의소설은정말재미있다
[19]
1164
41
아 실수로 건담챈에 글썼네요
[2]
69
-1
떡밥을 바꿔보겠다
[10]
210
8
시발 건담 채널이네 ㅋㅋ
69
0
뭔 건담이야 틀딱들아
[3]
71
1
사실 꼬라박을만 하긴 했음
98
0
하사웨이 2부나 존버한다
[4]
53
0
버그뭐냐..
[2]
60
0
수성의 마녀 << 이거 건담 시드 극장판 만들기 전까지 시간끌기용 아니었을까
[5]
140
0
여러분이 좋아하는 건담
[10]
108
0
뭐라는거야틀딱들아 밥이나먹어
[8]
60
0
그래도 이 새끼들 재평가급은 아닌가보네
[2]
109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