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퇴근 1시간30분전 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81
작성일
댓글
[16]
늒네
여린
리벨리온
여린
신_놀이
신_놀이
여린
신_놀이
클러스트
클러스트
클러스트
여린
랜덤디펜스
여린
무지개상어
문이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코리스 리코일이 벌써 일년전인가
[1]
139
0
그래도 캐릭은 꼴렸죠?
[11]
180
0
근데 셰나 오피스 언제나옴?
[4]
126
0
님들 진지하게 카우사이 10년 정도 갈꺼같음
[4]
78
1
수마 결말 개인적 감상
[8]
152
0
이대사 듣고있으면 애호 마려운데 정상임?
[33]
194
0
건시데 종영 이후로 18년만에 관짝 부수고 나오네
[8]
88
0
카우사이 이거 안나옴?
[7]
104
1
와 최애의 아이 1화 존나 자극 쌔네ㅋㅋㅋㅋ
[18]
183
0
수마 아직 안봤는데
[2]
55
0
머임 수마 "리코리스 리코일" 당함?
[12]
203
0
내가 지금껏 수마를 제대로 본게 맞나?
67
0
ㅅㅂ 국밥 뻘리 쳐머거서 그런가
[1]
65
0
스포
카우사이 세계에서 메카들 평가가 너무 박해
[6]
140
0
여기 건담챈인가요
42
0
수마 망했다는데
[1]
83
0
챈망햇네
[11]
104
0
방금 유튜브에서 건담 보고왔는데 스토리 좋던데?
[3]
127
0
아이싯팔 철화단이 더 낫잔아,,,,
[4]
113
0
건틀렛
노잼
[4]
81
-1
님들 요새 맛동산 김치찌개 같은거 맛있어짐
[1]
45
0
카우사이에..이 캐릭이 나왔어야 했는데...
[6]
125
0
카사 파워드슈트가 안나오는 이유
[8]
162
0
수마가 망한 이유
[6]
152
0
퇴근 1시간30분전 ㅋㅋㅋㅋ
[16]
81
0
오늘 방영한 라이자 1화래
[10]
153
4
아 씨발 컨소벞 잊고 있었다
[1]
57
0
근데 카사에는 탑승형 로봇이 없네
[4]
58
0
7월달에는 각성 없음???
[2]
79
0
수성의 마녀 << JOAT 선포
92
0
내가 스비 경제손실 펀치가 될게…
[31]
778
22
아니씨발수마이게머노시발이게진짜엔딩이라고
94
0
수마보고왔는데 걍 웃기노 ㅋㅋ
111
0
왜 담주에 별빛밤 액트 2,3 같이 나올거라고 생각하지?
[3]
69
0
시드 극장판 나와서 하는말
[8]
132
1
우리 이렇게 된거
67
0
아직도 혜자 패키지 안산 흑우 없지?
[3]
73
0
다음각성은 언제 나오냐...
29
0
이번달 스케줄은 이거지
[7]
79
1
아니 념글보다가 알았는데
[14]
759
29
건담보다 꼴리는
[1]
70
0
다음주 패치 뭐 나올 거 같음?
[9]
103
0
한계돌파 한캐 더졸업
[5]
81
0
니넨 여기가 건담채널인줄아냐?
[26]
1371
56
님들 제 아이패드에요
[9]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