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빨리가누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코리스 리코일이 벌써 일년전인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8
작성일
댓글
[1]
여우꼬리복실복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솔찍히 대대대가 그리워요
[23]
149
0
건틀렛
나 유진이 피격뎀 0인거 처음봐
[2]
90
0
건담챈 된 거 이게 다 스비가 지랄내서 그럼
92
0
카사신캐건담인가요??
[4]
98
0
수성마녀 판넬없으면 숨도 못쉬길래 보다 말음
[2]
78
0
갠적으로 재밌게 본 건담
[4]
81
0
나만 건담안보나봐
[4]
116
0
창작
스포) 또다른 미래
[26]
856
29
빙류회랑 엄청기네
[1]
51
0
어제 엄마가 장어 사다줬는데
[6]
126
0
아우 씨발 블러드본 개씹앰창게임 진짜
[11]
135
0
스포
시그마 궁금한점
[6]
158
0
내일부터 출근이라 짐 정리했는데...
[2]
59
0
건담같은 틀딱애니 잘 모르는데
[2]
49
0
아케이드 걍 나이엘모드네
[8]
160
0
로봇박이 채널 먼데
[7]
73
0
레비아타니스 얘왤케 좆사기임
[9]
140
0
제가 수성의 마녀 요약해왔어요 선생님들
[3]
166
3
그치만 얏파는
47
0
여기 건담첸읾?
[11]
116
0
카사에 치녀인 캐릭이 있을까
[8]
148
0
에스타크는 그 씹사기 유닛을 모티브로 두고
[6]
155
0
기체는 멋졌다
[14]
184
0
리코리스 리코일이 벌써 일년전인가
[1]
138
0
그래도 캐릭은 꼴렸죠?
[11]
179
0
근데 셰나 오피스 언제나옴?
[4]
125
0
님들 진지하게 카우사이 10년 정도 갈꺼같음
[4]
77
1
수마 결말 개인적 감상
[8]
152
0
이대사 듣고있으면 애호 마려운데 정상임?
[33]
194
0
건시데 종영 이후로 18년만에 관짝 부수고 나오네
[8]
88
0
카우사이 이거 안나옴?
[7]
104
1
와 최애의 아이 1화 존나 자극 쌔네ㅋㅋㅋㅋ
[18]
182
0
수마 아직 안봤는데
[2]
54
0
머임 수마 "리코리스 리코일" 당함?
[12]
203
0
내가 지금껏 수마를 제대로 본게 맞나?
66
0
ㅅㅂ 국밥 뻘리 쳐머거서 그런가
[1]
64
0
스포
카우사이 세계에서 메카들 평가가 너무 박해
[6]
140
0
여기 건담챈인가요
42
0
수마 망했다는데
[1]
82
0
챈망햇네
[11]
103
0
방금 유튜브에서 건담 보고왔는데 스토리 좋던데?
[3]
127
0
아이싯팔 철화단이 더 낫잔아,,,,
[4]
113
0
건틀렛
노잼
[4]
81
-1
님들 요새 맛동산 김치찌개 같은거 맛있어짐
[1]
44
0
카우사이에..이 캐릭이 나왔어야 했는데...
[6]
1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