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확인해보니 정확히 어느 주소로 오라는 메세지가 아직도 안 왔다

대충 어느 지역에서 근무할 지야, 면접보면서 들었는데 정확히 시공현장이 어디라는 말은 못 들었거든


현장 책임자 아재가 금요일에 전화와서 말하길, 문자로 보내주기로 했는데...

아직도 안 옴

뭔가 불안한데;;

일단 주말에 연락하는 건 좆같을 거라 일부러 연락은 안 하고, 한다면 내일 할 생각인데 엄청 뭔가 뭔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