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스타크는 그 씹사기 유닛을 모티브로 두고 대월가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5 작성일 2023-07-02 09:54:57 https://arca.live/b/counterside/80076317 왜 약한지 모르겠다어디가서 대황즈탱크님이 모티브라고 하지말거라...그렌텔은 성능은 좋다만 생긴게 많이 달라서 감동이 덜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돈미짱죽어 2023-07-02 09:56:37 시즈탱크가 저글링 쫒으면서 시즈 풀었다 박았다하면 시즈탱크도 병신이었을것 펼쳐보기▼ 대월가람 2023-07-02 09:57:42 이렇게된거 의료선 출시하고 일정범위에 적이 보이면 에스타크를 들고 옮기는 것으로 합의보자 펼쳐보기▼ 여린 2023-07-02 10:00:17 생긴건 다부술 미래탱크인데 펼쳐보기▼ 플라디안 2023-07-02 10:01:01 이제 아군 메카닉 스나이퍼 사거리 증가시켜주는 서포터 나옴 수구 펼쳐보기▼ Lv130에이브러햄 2023-07-02 10:01:31 경직저항만 좀 챙겨줬어도 이 지랄은 아니었을텐데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3-07-02 10:02:33 베타때는 얘 사거리 무한이었어서 나름 쓸만했는데 지금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모름) 대대대 시절에는 어땠음? [14] Lunatic 2023.07.02 157 0 뭔놈의 atm기에 30분씩이나 죽치고 있는거야 [12] 베론 2023.07.02 100 0 저...솔찍히 대대대가 그리워요 [23] 아니오퀴티아 2023.07.02 149 0 건틀렛 나 유진이 피격뎀 0인거 처음봐 [2] 내가페도는아닌데 2023.07.02 90 0 건담챈 된 거 이게 다 스비가 지랄내서 그럼 라익스가드 2023.07.02 92 0 카사신캐건담인가요?? [4] 인연 2023.07.02 98 0 수성마녀 판넬없으면 숨도 못쉬길래 보다 말음 [2] 카우사이 2023.07.02 78 0 갠적으로 재밌게 본 건담 [4] 츄하이 2023.07.02 81 0 나만 건담안보나봐 [4] 여린 2023.07.02 116 0 창작 스포) 또다른 미래 [26] 예샤 2023.07.02 856 29 빙류회랑 엄청기네 [1] 이게뭐지 2023.07.02 51 0 어제 엄마가 장어 사다줬는데 [6] dlbodkel 2023.07.02 126 0 아우 씨발 블러드본 개씹앰창게임 진짜 [11] 워렉 2023.07.02 135 0 스포 시그마 궁금한점 [6] Lunatic 2023.07.02 158 0 내일부터 출근이라 짐 정리했는데... [2] 페소라붕카린이 2023.07.02 59 0 건담같은 틀딱애니 잘 모르는데 [2] FukaFuka 2023.07.02 49 0 아케이드 걍 나이엘모드네 [8] KaWori 2023.07.02 160 0 로봇박이 채널 먼데 [7] 유키힐데알파캬루 2023.07.02 73 0 레비아타니스 얘왤케 좆사기임 [9] FukaFuka 2023.07.02 140 0 제가 수성의 마녀 요약해왔어요 선생님들 [3] 로자리아오너 2023.07.02 166 3 그치만 얏파는 Lunatic 2023.07.02 47 0 여기 건담첸읾? [11] 미누볼 2023.07.02 116 0 카사에 치녀인 캐릭이 있을까 [8] 얏파 2023.07.02 148 0 에스타크는 그 씹사기 유닛을 모티브로 두고 [6] 대월가람 2023.07.02 155 0 기체는 멋졌다 [14] 돈미짱죽어 2023.07.02 184 0 리코리스 리코일이 벌써 일년전인가 [1] 씨에스 2023.07.02 139 0 그래도 캐릭은 꼴렸죠? [11] 금은동태 2023.07.02 179 0 근데 셰나 오피스 언제나옴? [4] ㅇㅇ 2023.07.02 125 0 님들 진지하게 카우사이 10년 정도 갈꺼같음 [4] ㅇㅇ 2023.07.02 77 1 수마 결말 개인적 감상 [8] 플라디안 2023.07.02 152 0 이대사 듣고있으면 애호 마려운데 정상임? [33] 셰나버프기원 2023.07.02 194 0 건시데 종영 이후로 18년만에 관짝 부수고 나오네 [8] FMP 2023.07.02 88 0 카우사이 이거 안나옴? [7] 대월가람 2023.07.02 104 1 와 최애의 아이 1화 존나 자극 쌔네ㅋㅋㅋㅋ [18] 카린웡 2023.07.02 182 0 수마 아직 안봤는데 [2] Esetki 2023.07.02 54 0 머임 수마 "리코리스 리코일" 당함? [12] 여린 2023.07.02 203 0 내가 지금껏 수마를 제대로 본게 맞나? 뭐요왜요 2023.07.02 66 0 ㅅㅂ 국밥 뻘리 쳐머거서 그런가 [1] ㅇㅇ 2023.07.02 64 0 스포 카우사이 세계에서 메카들 평가가 너무 박해 [6] temprun 2023.07.02 140 0 여기 건담챈인가요 미오옹 2023.07.02 42 0 수마 망했다는데 [1] 무형석 2023.07.02 82 0 챈망햇네 [11] 여린 2023.07.02 103 0 방금 유튜브에서 건담 보고왔는데 스토리 좋던데? [3] 조수르 2023.07.02 127 0 아이싯팔 철화단이 더 낫잔아,,,, [4] 랜덤디펜스 2023.07.02 113 0 건틀렛 노잼 [4] ㅇㅇ 2023.07.02 8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7-02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