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꼬라박을만 하긴 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 이렇게 된거
67
0
아직도 혜자 패키지 안산 흑우 없지?
[3]
73
0
다음각성은 언제 나오냐...
28
0
이번달 스케줄은 이거지
[7]
79
1
아니 념글보다가 알았는데
[14]
759
29
건담보다 꼴리는
[1]
69
0
다음주 패치 뭐 나올 거 같음?
[9]
103
0
한계돌파 한캐 더졸업
[5]
81
0
니넨 여기가 건담채널인줄아냐?
[26]
1371
56
님들 제 아이패드에요
[9]
119
0
생각해보니 카사도 건담있네
[1]
36
0
간다무같은 틀애니 말고 같이 지옥락볼가요
[3]
60
0
건담 떡밥을 바꿀 야스 떡밥은 어떤가요
[2]
51
0
뭐 재밌는 템플릿 없나
[3]
50
0
드래곤볼 신작에 브로리가 나오네
[3]
207
0
??:벌써부터 반응이 이러면 곤란한데...
[1]
99
2
건다무에게 칼은 많을수록 좋은거다
55
0
떡밥 바꿔봄
[11]
77
0
류금태그의소설은정말재미있다
[19]
1165
41
아 실수로 건담챈에 글썼네요
[2]
69
-1
떡밥을 바꿔보겠다
[10]
210
8
시발 건담 채널이네 ㅋㅋ
69
0
뭔 건담이야 틀딱들아
[3]
72
1
사실 꼬라박을만 하긴 했음
99
0
하사웨이 2부나 존버한다
[4]
53
0
버그뭐냐..
[2]
60
0
수성의 마녀 << 이거 건담 시드 극장판 만들기 전까지 시간끌기용 아니었을까
[5]
140
0
여러분이 좋아하는 건담
[10]
108
0
뭐라는거야틀딱들아 밥이나먹어
[8]
60
0
그래도 이 새끼들 재평가급은 아닌가보네
[2]
109
0
다이아부터는 시즌 포인트 안줌?
[4]
124
0
디오는 심플한 디자인인데도
[16]
128
0
??:여러분 걱정하지 마십시오! 엔딩은 정해놨습니다
[10]
147
4
지금 건담 떡밥을 굴리는 놈들을 메모해라
[3]
95
6
수마 망했다며?
[2]
121
0
카붕이 칭찬해조
[5]
46
2
건담챈인줄
23
0
간다무는 엔딩은 이게 제일 좋았음
[3]
104
0
오 씹플 아카콘 차단 문의한거 답변왔다
[16]
157
0
플포 쿠폰써서 주화살때 어떤거 사는게 효율 젤 좋음?
42
0
난 시드 극장판이나 기다릴래...
[3]
105
0
아니 시드 진짜 예토전생하네
[16]
197
0
근데 제일 빡치는게 그거임
[5]
81
0
건담 자체도 존나 틀딱ip라 유입잡기 쉽지않은데
[4]
109
0
창작
우리 차례다 파인애플 브링거
[28]
809
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