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린이 문제가 아니란걸 알았지...


무 손질하는 과정이 ㅈㄴ 비위생적인거였고 사카린 자체는 문제 없음


인공 화학 조미료, 감미료 같은거 발암물질이니 뭐니 하는소리들 보면 일반 음식도 그정도 먹으면 생명에 위협느낄 정도임 그냥 쌉소리 무시하고 맛있는거 먹으면 됨...


먹고 뒤지기밖에 더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