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 미대 입시하던곳 가서 후배들한테 시범 보여줬는데

옛날에는 오래 앉아서 잘 그렸는데

오늘 갔더니 허리랑 이곳저곳 아파서 2시간밖에 못보여주고 미안하다하고 옴

진짜 왜이러지

틀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