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업댓 이후부터

전투만 들어가면 버벅거리면서 무조건 팅기네.

아이패드는 잘 되는데 폰으로는 겜 못함.ㅠㅠ

뉴비 3일차인데 겜 하지 말라는건가...


이게 해결법 없나? 공식홈에서도 나랑 비슷한 사람들 많던데 공지에 언급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