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110 건쉽은 답없나 분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580 작성일 2020-09-18 05:17:18 https://arca.live/b/counterside/8049970 뒤질 생각을 안하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쪼시 2020-09-18 05:18:31 그거 잡을 생각하면 안됌 펼쳐보기▼ 분긔 2020-09-18 05:19:13 그럼 그냥 지상 쭉 내야하나.. 전천후가 몇개라 딜러들 병신되던데 펼쳐보기▼ 쪼시 2020-09-18 05:22:57 이지수내고 밀어버리던지 건쉽이 우회할때 타이탄을 어떻게든 딜찍누로 찍어버리던지 건쉽밖에서 니가와 어떤방법이든 쉽진 않을듯 2번이 보통이지 1, 3은 편성빨이고 펼쳐보기▼ 분긔 2020-09-18 05:24:31 뒤에 류드밀라 내니까 개좇노답이던데 결국 가위바위보 싸움인가; 펼쳐보기▼ 쪼시 2020-09-18 05:27:40 저쪽도 각힐 녹힐 딜이 부족해서 거기서 거기일걸 하운드는 류드가 밀어버려서 타이탄 노출될거고 펼쳐보기▼ 분긔 2020-09-18 05:30:44 아니 상대가 건쉽내고 류드를 내더라 나머지 메카들도 다 110랩이라 죽을 생각도 안하고, 메인딜러도 야누스 구관병이라 그냥 처발린듯 펼쳐보기▼ 쪼시 2020-09-18 05:35:22 그러면 각힐이 함선 직행이라 함스 각등이컷아닌가 그게 안되면 건쉽 류드는 막막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선 그나저나 명함상점은 다시 돌려줬으면서 건틀상점은 왜 냅둬 [5] 하라하 2020.09.18 626 1 뭐야 벌써 추석시즌이야? 헥토르 2020.09.18 542 0 건틀 덱짤때 디펜 스트라이커 레인저 스나이퍼 비율어느정도로 맞춰야함? [2] ㅇㅇ (183.103) 2020.09.18 536 0 대공5 질문 [16] 아루엘 2020.09.18 560 0 세상에서 제일 예쁜 각등이는 내 회사에 있는 각등이다 [1] ㅇㅇ (183.103) 2020.09.18 505 0 챈 구독이랑 동접수가 비슷하다는 건 [3] ㅇㅇ (121.137) 2020.09.18 617 1 신디루퍼 평타모션중에 궁 쿨 다차면 바로 못쓰네ㅋㅋㅋ [3] ㅇㅇ (183.103) 2020.09.18 603 0 설마 추석전 업뎃이라고 다음주 개노인건 아니겠지 [3] 람네 2020.09.18 549 0 뉴비 편성점 도와줘 [6] 레급 2020.09.18 626 0 근데 짇자 슴터치가잇엄ㅅ음?? [4] 수램 2020.09.18 738 0 알렉스 슴터치 내놔 금태야 [2] 콘쓰려고만듬 2020.09.18 538 0 후 드디어 스패로우 우드피커 100찍었다 [3] 고마워미도리 2020.09.18 577 0 뭐야 오늘 개노 올라오냐? [4] ㅇㅇ (180.70) 2020.09.18 596 0 슴터치가있었음??? [1] 수램 2020.09.18 621 2 안보고 올릴게 김치가구 팍팍 뿌렷냐 [11] 탄지우 2020.09.18 601 -10 각힐템옵션 지방/레방이 젤 좋음? [3] investing 2020.09.18 522 0 개선 카사에 원하는 두가지 [3] steel2 2020.09.18 645 1 김소빈 안키웠는데 시발 콘쓰려고만듬 2020.09.18 499 0 병아리 폐사중 [5] ㅇㅇ (58.237) 2020.09.18 637 0 ✋질문 제작 질문 [1] Moko 2020.09.18 561 0 실비아런도 하드여? [11] 셰이브 2020.09.18 586 0 솔까 알렉스 상향해줘야됨 [3] 콘쓰려고만듬 2020.09.18 536 0 리브앨랜 넌 뒤졌다 [2] 토깡이 2020.09.18 531 0 건틀렛 110 건쉽은 답없나 [7] 분긔 2020.09.18 580 0 패키지 살거 너무엄슴 [3] 수램 2020.09.18 539 0 공약 너무 많아서 탭 따로 만들어야될듯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8 572 0 아 망겜 살패키지가 없네 [3] 중고흑우 2020.09.18 593 0 핸드폰으로는 겜 못하겠다. [3] ㅇㅇ (125.242) 2020.09.18 659 -1 공약) 6시까지 개노 올라오면 [5] 테르미도르 2020.09.18 582 3 추천좀 [11] 야드 2020.09.18 586 7 공약) 6시까지 개노 올라오면 다음달 월초주화 융핵패키지 빼고 다 지른다 [5] 색인 2020.09.18 1120 9 앱플로 실비아런 돌리는데 응애나사장 2020.09.18 571 0 대충 카사 칭찬하는 내용 [9] 아담한 2020.09.18 763 -2 금태형 가은이 안 버린거지? [2] ㅇㅇ 2020.09.18 832 0 6시까지 강의인데 강의 다 듣고오면 개노 올라오는거 맞지? [3] 색인 2020.09.18 542 0 김소빈도 숨겨진 강자임 응애나사장 2020.09.18 559 0 3시간 뒤면 개노 나오냐 1q2w3 2020.09.18 503 0 시발좃망겜 [3] 수램 2020.09.18 575 0 "실력" [3] 하르슈펜 2020.09.18 603 2 1,2소대 이렇게 돌리는데 어때? [2] 레급 2020.09.18 580 0 이디스 연습특 심장발전소 2020.09.18 563 0 레이드 쪼렙만 떠서 봤는데 [4] 천챙 2020.09.18 590 0 2,68,168 [6] 베버 2020.09.18 644 0 킹금태님 오늘 스킨공개하죠? 킹꿯 2020.09.18 562 0 야누스 없으면 공군덱 못함??? [3] ㅇㅇ 2020.09.18 5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8 05: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