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떤 글 보니까 캐시 각힐 두마리만으로도 깨진다는데 트루임? 만약 두마리만으로 깰라면 레벨 몇정도로 올려줘야함??


2. 대부분 류드밀라 써서 깨던데 류없찐은 아이리 캐시 슬비아 말고 뭐 넣고, 레벨은 몇까지 올려야 깰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