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점 어쩌고 하던 년 무슨 터치 대사 없어져따며 콘쓰려고만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45 작성일 2020-09-18 05:38:07 https://arca.live/b/counterside/8050285 그거 말하는 거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근데 골드 상위 오니까 왜 애들이 더 약해져있지 [1] ㅇㅇ 2020.09.18 545 0 그럼 빠밤 슴터치 만들어줘 [4] 수램 2020.09.18 553 0 근데 모의 어떻게 많이 도는 거임? [4] 콘쓰려고만듬 2020.09.18 516 0 하다보니까 이 게임 웃긴게 [7] Moko 2020.09.18 623 3 다시 10위 됐당 [7] 보름달빵 2020.09.18 612 0 슴터치 ㅋㅋ 바랄걸 바래라 [1] ㅇㅇ (185.92) 2020.09.18 598 0 아ㅋㅋ 빵댕이년 왤케 안나오냐 [7] ㅇㅇ (221.157) 2020.09.18 674 0 클로에 그 움짤 때문에 슴터치 말 나오는거임 [5] ㅇㅇ 2020.09.18 744 3 얘가 겜 안하는 분탕이란거지? [4] 고마워미도리 2020.09.18 708 2 깍두기 43배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8 646 0 가슴 만지면 로딩화면으로 가던 겜.. [5] 람다 2020.09.18 648 0 각성 낼때 카메라 개빡쳐 ㅅㅂ [1] 고마워미도리 2020.09.18 578 0 건틀렛 3에어 너무 좋다 [2] ㅇㅇ 2020.09.18 627 0 슴터치 사라진게 아니라 [2] 냥냥하다 2020.09.18 616 0 가슴터치 사라졌다하니까 생각나는거 있음 [6] 히메코달린다 2020.09.18 667 0 슴터치 클로에 말하는거 아니냐 [2] 뀨륵 2020.09.18 621 0 치후유 애비 곧 출시되는거 아냐 [8] Vergil 2020.09.18 694 0 실비아조각 61개모았는데 노드랍임 [6] 수램 2020.09.18 666 0 오늘 메카장비에 셋바발랐다... [6] 토깡이 2020.09.18 651 0 아니 상식적으로 슴터치가 있었다 없어졌으면 애들이 가만 있었겠냐? [6] ㅇㅇ (183.98) 2020.09.18 595 0 ✋질문 함선 질문 [4] Moko 2020.09.18 518 0 힐데 잠깐잠깐 하는거도 일반터치였을텐데 [1] ㅇㅇ (203.229) 2020.09.18 569 2 돈 쫌 생겼는데 리세계 사서 찍먹할만한 겜 머 있지 [11] Vergil 2020.09.18 643 0 점 어쩌고 하던 년 무슨 터치 대사 없어져따며 콘쓰려고만듬 2020.09.18 545 0 꾹 참다가 SSR하나 얻자마자 풀초하고 100렙찍어주니까 기분좋네 [3] ㅇㅇ (183.103) 2020.09.18 570 0 먼 슴터치가 있어?? 니퍼 2020.09.18 582 0 슴터치 있었던적 한번도 없음 [1] ㅇㅇ (183.98) 2020.09.18 582 0 주작개노잼이라고 [7] 수램 2020.09.18 669 0 건틀렛 아 류금태 시발새기야앙아아앙으으아아앙아 [4] 킹꿯 2020.09.18 736 2 소림이 디펜더 특환데 뭔가 특화같지가 않음 [3] 히메코달린다 2020.09.18 607 0 실비아런으로 70짜리 100찍으려면 3주는 걸리겠네 [5] ㅇㅇ 2020.09.18 630 0 카사 더 많이 지를려고 담배도 끊었다 [7] ㅇㅇ (183.103) 2020.09.18 624 0 줘패고싶다 진짜 [20] ㅇㅇ 2020.09.18 1510 18 탱커템은 초전도말고는 수급없음? [5] investing 2020.09.18 603 0 저는 미래에서 온 카붕이입니다 [1] ㅇㅇ (180.67) 2020.09.18 628 0 아 [1] FEKE 2020.09.18 584 0 김소빈 은근 침대위 강캐일것같음 ㄹㅇ [2] 람네 2020.09.18 665 0 아니 슴터치 없었을텐데 [2] Vergil 2020.09.18 639 0 밀덕 꼬맹이 이딴캐 말고 [1] byute 2020.09.18 591 0 개선 그나저나 명함상점은 다시 돌려줬으면서 건틀상점은 왜 냅둬 [5] 하라하 2020.09.18 626 1 뭐야 벌써 추석시즌이야? 헥토르 2020.09.18 542 0 건틀 덱짤때 디펜 스트라이커 레인저 스나이퍼 비율어느정도로 맞춰야함? [2] ㅇㅇ (183.103) 2020.09.18 536 0 대공5 질문 [16] 아루엘 2020.09.18 560 0 세상에서 제일 예쁜 각등이는 내 회사에 있는 각등이다 [1] ㅇㅇ (183.103) 2020.09.18 505 0 챈 구독이랑 동접수가 비슷하다는 건 [3] ㅇㅇ (121.137) 2020.09.18 61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8 05: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