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까지 없던 메카 <~~~~ 소환계열 메카 아닐까?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84 작성일 2020-09-18 06:48:05 https://arca.live/b/counterside/8051405 투앤하프 클랜 이런거 말고에델처럼 자기도 싸우고계속 아가로봇들도 소환해서 공격하고그런식 마망로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0-09-18 06:51:35 고블린팩토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주화로 스킨말고 뭐사는게낫냐 [4] ㅇㅇ 2020.09.18 548 0 루미 단독픽업 언제하냐고 [2] 부엉이바위 2020.09.18 594 0 방금 외전 3깸 ㅇㅇ (220.72) 2020.09.18 483 0 사람보다 잘생긴 메카닉 [1] 양하림 2020.09.18 731 1 늒비 드디어 첫 종신계약 [4] 밥빵 2020.09.18 493 1 ㄹㅇ "여자만화" 몰래몰래 봄 [4] 꿀때지 2020.09.18 729 0 밖에서 상남자 로봇변신만화 보는척하고 [6] 뀨륵 2020.09.18 591 0 새로 지부열었는데 레이드 뜨면 방생시킴 [4] 냥냥하다 2020.09.18 551 0 구관리국 이벤트로 느낀것 [2] 토깡이 2020.09.18 548 0 최종 방어병기(155mm) [5] yoru 2020.09.18 607 0 건틀렛 노각성덱 ㄱ? [9] 늒네쟝 2020.09.18 676 0 롤 한참하고 오니까 실비아 6판 돌았네 아스피아 2020.09.18 576 0 ㄹㅇ 갑옷 <~~~~ 컨셉 스킨 나오면 좋겟는데 [2] 꿀때지 2020.09.18 629 0 이거 짤라도되냐 [9] 개빡치네 2020.09.18 631 0 새로운 기믹이면 합체아니냐 [2] 건공 2020.09.18 559 0 아 스킨없으니까 애들 볼맛이 안나네 [4] 십공소 2020.09.18 545 0 구관리국 최종 방어병기.jpg [5] 꿀때지 2020.09.18 641 0 이게 겜이다 [8] 트리비알리스 2020.09.18 576 -2 앞으로 스킨 어떤 컨셉들로 나올까 [3] 니미츠급_항공모함 2020.09.18 698 0 아니 어떻게 된게 채널 구독자수는 느는데 [11] 카붐 2020.09.18 644 -3 ✋질문 강소영 질문 [3] 뉴비쨩 (58.124) 2020.09.18 591 0 합체기믹은 6대의 메카가 필요합니다 삐빅 [3] 카린웡 2020.09.18 548 0 어렸을때 본 로봇만화 중에 뭐 제일 좋아함 [11] ㅇㅇ (183.98) 2020.09.18 1722 0 지금까지 없던 메카 <~~~~ 소환계열 메카 아닐까? [1] 꿀때지 2020.09.18 484 0 니 레이드보상 부랄보상 [7] 네오딤남편 2020.09.18 622 0 각성메카 시간 멈출때 [2] 양하림 2020.09.18 548 0 지금까지 없었던 방식 << 생각해보니까 좆같은거만 떠오르노 [3] investing 2020.09.18 614 1 주말에 2전당 도전할생각에 손이떨리노 한펭 2020.09.18 525 0 뉴비들이 느끼는 솔저덱, 메카덱.jpg [5] 꿀때지 2020.09.18 679 0 협력사모집 섭종까지 같이갈 대깨카 구함 [5] ㅇㅇ 2020.09.18 703 0 저기요 카붕쿤! [4] 뱅레이 2020.09.18 639 0 주화가 부족해~ [2] 토깡이 2020.09.18 488 0 합체메카 단점 생각하니 끔찍하네 [1] 쇼쿠호 2020.09.18 512 0 신개념 메카면 건담이지 아ㅋㅋㅋ [1] yoru 2020.09.18 997 0 루썬이면 양호한거지 [1] 그런거모름 2020.09.18 513 0 합체메카면 당연히 캐릭도 두개뽑아야하지 않겟노 [4] investing 2020.09.18 529 0 메카 하나정도는 씹덕여캐로 낼 건덕지 있지않냐 [3] 뀨륵 2020.09.18 564 0 보기만해도 싱글벙글하는 건공짤.jpg [5] 꿀때지 2020.09.18 633 0 오늘 웨딩스킨 공개하는 날 맞지? 킹꿯 2020.09.18 516 0 합체메카 나오면 안돼 [1] 토깡이 2020.09.18 629 0 진짜 합체기믹이면 뷰르릇 쌀건데 [1] 카린웡 2020.09.18 576 0 3주차 후기 [10] ㅇㅇ (125.139) 2020.09.18 642 3 나나하라도 일러바뀌어서 나왔는데 페이커 2020.09.18 545 0 오늘 개쩌는 스킨티저랑 개노뜨는거 맞지? 금드럭만 2020.09.18 509 0 류드 110마렵네 토깡이 2020.09.18 5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8 0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