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컨소시 "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80
작성일
댓글
[2]
토깡이
허스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 병신새끼 ㅋㅋ 즈그 부하들 따라가네
[1]
484
0
건틀렛
공중 많이 나올수록 아머가 손해임
[6]
469
0
왜 여기서 구서윤이 보이는거같노
[3]
488
0
그럼 내가 승리자네
[3]
491
2
그냥 스테이지에서 주는 경험치나 좀 늘려줬음 좋겠는데
442
0
각수연 레인저 특)
403
0
각수연이 공중레인저면 스트라이커, 그것도 대공 가능한 링컨과 이프리트의 떡상아닐까?
[2]
446
0
치아가는 아가야...
[2]
600
0
우드피커는 티어 급상승함
494
0
각수연, 컨소시엄이 병신인 이유.jpg
[34]
2245
28
터미네이터붐은 오는가
442
0
방어 옵션은 레인저 방어 스나이퍼 방어 이런게 짱임
[1]
485
0
근데 밸패는 언제 해준다는 거임???
429
0
왜 벌써 디펜걱정임
[5]
501
2
카사 옛날 그 만화 어디서 보는지 암?
484
0
각수연 사거리 애매하면 출격해도 류드밀라한테 격추당하는거 아니냐?
[2]
420
1
맞네 ㅋㅋ 지상유닛방어 쓰렉옵됨 ㅋㅋㅋ
479
0
군바리 이제 이터손실 줄었노 ㅋㅋㅋㅋ
[1]
497
0
야누스보다 탱탱하고 공격력도 세다고 생각해보셈 ㅋㅋ
[1]
429
0
각성 이수연으로 인해 좆망하는 캐릭터들 목록
[2]
496
0
이번 패치노트로 알게된 점
406
0
지금 각힐 뒤졌다고 좋아하지마라 ㅋㅋ
[6]
484
0
어이어이 류금태 뉴 오하이오 상향은 없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5
0
컨소시 "엄"
[2]
480
0
다음 건장비 부옵알이넸다
434
0
중첩작전 정보 <~~~~~ 몇끼지 납득하냐
[4]
456
0
이제 지방이 의미가 없노ㅋㅋㅋㅋ
460
0
이제 발에 땅 붙이는 딜러는 안 나오나
430
0
각힐 퇴물소리 하기전에 다른 탱부터 신걍써요 우리
[2]
491
0
이제 각힐 좆밥되겠네
469
0
각성 레인저라고만 해도 존나 쎌 것 같은데 ㅋㅋㅋ
444
0
근데 스나도 아니고 레인저면
[1]
465
0
최단퇴
[1]
500
0
이제 에스타크 전천후 돼서 각수연 찢는다
[1]
446
0
카미이즈미가 밸런스 진짜 영향 많이 탈거같은대
[2]
479
0
알마망의 공식 '우리 애'
544
0
각힐 퇴물행이냐
[1]
466
1
이수연이 투다다닥하면 힐데 뒤지는거 아냐?
[1]
546
0
각성 레인저면 각힐데는 뭐 그렇다 치는데 그냥 탱커들은 어쩌노
[5]
498
0
이겜 리세 쉽냐?
[3]
418
1
각성 '레인저' 인것만 해도 좋은데
512
0
공포 카미이즈미!
[3]
515
0
돼지 & 홍어
[4]
504
0
이벤 1-3 아스모데우스 이씨발련 어케잡냐
495
0
지금 이 시간 존나 귀여운 새끼 ㅋㅋㅋㅋ
[4]
6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