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수연, 컨소시엄이 병신인 이유.jpg 대파 추천 28 비추천 0 댓글 34 조회수 2245 작성일 2020-09-18 09:45:42 https://arca.live/b/counterside/8054591 .ㅋㅋ 추천! 2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4] 1q2w3 2020-09-18 09:45:53 ㄹㅇ ㅋㅋ 펼쳐보기▼ Mr_G 2020-09-18 09:45:57 람네 2020-09-18 09:46:05 도미닉킹 2020-09-18 09:46:09 요일 2020-09-18 09:46:12 금태씨발련 2020-09-18 09:46:22 페이커 2020-09-18 09:46:27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8 09:46:29 타다노 2020-09-18 09:47:06 Vergil 2020-09-18 09:47:43 플라잉 소셜 에이전트 서비슼ㅋㅋㅋ 펼쳐보기▼ 74 2020-09-18 09:48:54 공군덱의 일원이 되어라 펼쳐보기▼ 우흥인거야 2020-09-18 09:48:58 카붐 2020-09-18 09:49:17 IB300i 2020-09-18 09:49:51 너 공군이 되어라 펼쳐보기▼ IB300i 2020-09-18 09:49:57 잘다녀오고 펼쳐보기▼ 고철로봇 2020-09-18 09:50:52 밥빵 2020-09-18 09:51:41 아무뮤 2020-09-18 09:53:48 와 썬볼 타보는거야? 펼쳐보기▼ ㅇㅇ 2020-09-18 09:53:49 2코 소총병 전직 ㅆㅅㅌㅊ 펼쳐보기▼ Demonic 2020-09-18 09:57:59 참치쉑ㅋㅋㅋ 718기 틀딱이 응원한다 엌ㅋㅋㅋ 펼쳐보기▼ Ispin 2020-09-18 09:58:52 ㅇㅇ 2020-09-18 10:00:53 krispydonut 2020-09-18 10:04:24 헌병 방공포 급양은 무조건 안걸리도록 존나 열심히해라 2년이 지옥같을거다 펼쳐보기▼ Groaz 2020-09-18 14:16:41 나 방공포대 헌병출신인데ㅋㅋ아무 생각 안하면 뭐든지 할만함 펼쳐보기▼ RH 2020-09-18 10:07:04 솔저어서오고ㅋㅋㅋ 펼쳐보기▼ 익명의캬루단 2020-09-18 10:10:34 루미가은 2020-09-18 10:12:19 스크류바 2020-09-18 10:16:37 아루엘 2020-09-18 10:16:50 아 ㅋㅋㅋㅋㅋㅋ 솔저 적성핵이나 먹으라고 펼쳐보기▼ 판교역수건도둑 2020-09-18 10:18:54 분조장맨 2020-09-18 11:30:16 아 ㅋㅋ 어짜피 폰받으면 바로 달려올거잖아~ 펼쳐보기▼ Kazuhito 2020-09-18 13:41:53 하스제트 2020-09-18 13:44:05 킹꿯 2020-09-18 13:46:2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리아 욕하는 새끼들 특징 ㅇㅇ (119.203) 2020.09.18 445 0 류금태!류금태! 미야 2020.09.18 429 0 뚜벅이들 병신행인듯ㅋㅋㅋ RH 2020.09.18 403 0 근데 이러다 ㄹㅇ 공중디펜 도 나오겟네 [3] 꿀때지 2020.09.18 466 0 공중 레인저면 각등이출격+1스에 한방인지 아닌지가 중요할듯 [4] ㅇㅇ 2020.09.18 426 0 각힐 각등이는 참았는데 [2] 74 2020.09.18 500 0 게임이 너무 눈부시다 [1] 캐빨겜 2020.09.18 468 0 로자리아는 이젠 완전 실직자네 [3] 색인 2020.09.18 458 0 흑주돈이새끼 존나웃긴게 ㅋㅋ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8 468 0 지금 재평가 시급한것 [6] 로댕이 2020.09.18 579 0 근데 이제 딜레마 아니냐 [3] 직무유기 2020.09.18 470 0 당연히 각수연 판넬사출이겠지? ㅇㅇ (116.124) 2020.09.18 538 0 각힐 나오면 이게 디펜더야 레인저야 이러는거 아닐까 ㅇㅇ (183.103) 2020.09.18 395 0 이터 한도 여기서 더 늘려줄까 고정할까 카붐 2020.09.18 400 0 로자 병신새끼 ㅋㅋ 즈그 부하들 따라가네 [1] 야스왕 2020.09.18 484 0 건틀렛 공중 많이 나올수록 아머가 손해임 [6] 건공 2020.09.18 469 0 왜 여기서 구서윤이 보이는거같노 [3] 행로 2020.09.18 488 0 그럼 내가 승리자네 [3] 딸쟁이 2020.09.18 491 2 그냥 스테이지에서 주는 경험치나 좀 늘려줬음 좋겠는데 ㅇㅇ (121.182) 2020.09.18 442 0 각수연 레인저 특)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8 403 0 각수연이 공중레인저면 스트라이커, 그것도 대공 가능한 링컨과 이프리트의 떡상아닐까? [2] 색인 2020.09.18 446 0 치아가는 아가야... [2] Vergil 2020.09.18 600 0 우드피커는 티어 급상승함 모우린호 2020.09.18 494 0 각수연, 컨소시엄이 병신인 이유.jpg [34] 대파 2020.09.18 2245 28 터미네이터붐은 오는가 ㅇㅇ (59.28) 2020.09.18 442 0 방어 옵션은 레인저 방어 스나이퍼 방어 이런게 짱임 [1] 1q2w3 2020.09.18 485 0 근데 밸패는 언제 해준다는 거임??? ㅇㅇ 2020.09.18 429 0 왜 벌써 디펜걱정임 [5] 구렁이 2020.09.18 501 2 카사 옛날 그 만화 어디서 보는지 암? ㅁㄴㅇㄹ (121.179) 2020.09.18 484 0 각수연 사거리 애매하면 출격해도 류드밀라한테 격추당하는거 아니냐? [2] 색인 2020.09.18 420 1 맞네 ㅋㅋ 지상유닛방어 쓰렉옵됨 ㅋㅋㅋ 모우린호 2020.09.18 479 0 군바리 이제 이터손실 줄었노 ㅋㅋㅋㅋ [1] ㅇㅇ 2020.09.18 497 0 야누스보다 탱탱하고 공격력도 세다고 생각해보셈 ㅋㅋ [1] ㅇㅇ (125.177) 2020.09.18 429 0 각성 이수연으로 인해 좆망하는 캐릭터들 목록 [2] 노무추 (119.203) 2020.09.18 496 0 이번 패치노트로 알게된 점 냥냥하다 2020.09.18 406 0 지금 각힐 뒤졌다고 좋아하지마라 ㅋㅋ [6] 요일 2020.09.18 484 0 어이어이 류금태 뉴 오하이오 상향은 없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인 2020.09.18 415 0 컨소시 "엄" [2] ㅇo 2020.09.18 481 0 다음 건장비 부옵알이넸다 토깡이 2020.09.18 434 0 중첩작전 정보 <~~~~~ 몇끼지 납득하냐 [4] 꿀때지 2020.09.18 457 0 이제 지방이 의미가 없노ㅋㅋㅋㅋ 페이커 2020.09.18 460 0 이제 발에 땅 붙이는 딜러는 안 나오나 아담한 2020.09.18 430 0 각힐 퇴물소리 하기전에 다른 탱부터 신걍써요 우리 [2] 직무유기 2020.09.18 491 0 이제 각힐 좆밥되겠네 십공소 2020.09.18 469 0 각성 레인저라고만 해도 존나 쎌 것 같은데 ㅋㅋㅋ ㅇㅇ 2020.09.18 4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8 09: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