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누스 처럼 각등이에 한방에 터지면 


각등이랑 각성이수연 교환하는식으로 괜찮을거같고


만약 패시브나 스킬로 버티는게 가능하면 각성 이수연이 훨 좋을거같음 


어차피 존나 좋게나와도 지금 각성캐릭들 처럼 2벤 먹으면 어차피 각힐은 또 계속 쓸거고


빨리 놔왓으면 좋겟네 ㅎㅎ재밋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