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민심테스트
추천
74
비추천
4
댓글
22
조회수
1984
작성일
댓글
[22]
ㅇo
74
딸쟁이
도미닉킹
니카와
우흥인거야
코뿔소
xDusKy
엘빅이
IB300i
S4N
카붐
코뿔소
카붐
갓디언금태일즈
고철로봇
페이커
십공소
트리비알리스
킹꿯
트리비알리스
하스제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명씩 퇴물이 되가는 아이들
[5]
596
0
야 개발자노트 아직 반밖에 안나온거같은데?
[9]
576
-8
각수연 대비 대공포병 키우면되지?
[3]
497
0
재평가
[4]
579
0
제갈량의 북벌은 실패했다.
502
0
건틀렛
뉴비한테 점수 100점 빨렷다
[3]
560
0
함선기본능력치상향<~~~~~~~ 이거 메타바뀔만한거아님?
[2]
535
0
땅속에 들어가는게 이볼브 원이네
483
0
곧 있으면 은신캐도 나올 거야
621
1
창작
힐데도 개발자노트를 보고 기쁘대
[17]
1639
16
각수연 스킬설명에 지상유닛 우선 공격 있으면
500
0
내가 허접한지 니들이 허접한지는
[1]
549
0
하는 게임 2개 둘 다 오늘 개노 올라왔는데 한쪽은 폭동나고
[6]
504
1
볶음 김치 상온에 오래두면 상함?
[3]
754
0
이제 땅속 들어가는 카운터 나오냐
[3]
525
0
추석유입 뉴비들 솔저메카특핵 없다고 난리날듯
[2]
478
0
제갈금태 풀버전있음?
481
0
요즘 캐릭 업뎃하는걸보니 1.0시절 카운터들 싹 죽여놓으려는건 분명함
504
0
오늘까지만 온도계 꼴박한다
[2]
470
0
110썬볼 없는 훅우 없제?
[1]
507
0
운영잘하고 소통잘하는 레전드디렉터인데
[2]
562
3
혹시 시그마 <~~~~ 애도 공중 아닐까
[2]
508
0
공중 레인져+스나급 사거리+방패병급 탱킹
[4]
503
0
민심테스트
[22]
1984
70
진짜 누가 억제기였던거냐
[3]
513
0
성장 개급한뉴비아니면 모작 킵ㄱㄱ
[2]
495
0
오늘저녁
[6]
547
0
하 시발 각등이를 뽑아야 되나 담주 수연줌마를 기다려야되나
[12]
509
0
모작권 지금 달려야하는거아님?
[1]
533
0
각수연 공중레인전데 존나 안뒤질거같음
[1]
476
0
ㄹㅇ 미슬타워급 안티에어 메카닉 기대한다ㅋㅋ
466
0
어휴시원해 이게카사지 ㅋㅋㅋ
[3]
571
0
신규 이벤 웨딩때가 또 광고 띄울때가 아닐까??
519
0
각수연 지상만 치는 거 아니냐ㅋㅋ
[3]
579
1
일주일만에 왔는데 분위기좋네
[3]
561
0
모작권 존버해라 ㅇㅇ 곧 카특핵만 존나떨어진다
463
0
이수연 특수기: 전천후 빔
[2]
517
0
각수연 사거리가 관건 아니냐
[1]
460
0
공중덱 잡는 역할을 메카닉한테 줄 수도 있겠네
[1]
437
0
로자 110찍은 챈러 없지?
[12]
512
0
생각해보니 카미이즈미 상향 이렇게 해줄 듯 ㅋㅋ
495
0
각수연 막 공중에서 스나 먼저 때리고 그러는거 아님?
450
0
신 그는 류금태인가?
[1]
454
0
땅붕이 신조어 생겨야 될듯 ㅋㅋ
466
0
모작권존버해야되냐?
[4]
5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