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유저들이 1.0 시절 잘나가던 유닛들 융합하기도 조금 힘들고 그러니까

아예 신캐 자체가 융합 필요없이 명함만으로 성능 잘나오게 구조 바꾸고

밸붕이라 불렸던 1.0 캐릭들 상위호환 캐릭 계속 내면서 유저 간 격차 줄일려고 하는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