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유저들이 1.0 시절 잘나가던 유닛들 융합하기도 조금 힘들고 그러니까
아예 신캐 자체가 융합 필요없이 명함만으로 성능 잘나오게 구조 바꾸고
밸붕이라 불렸던 1.0 캐릭들 상위호환 캐릭 계속 내면서 유저 간 격차 줄일려고 하는것 같음
2.0 유저들이 1.0 시절 잘나가던 유닛들 융합하기도 조금 힘들고 그러니까
아예 신캐 자체가 융합 필요없이 명함만으로 성능 잘나오게 구조 바꾸고
밸붕이라 불렸던 1.0 캐릭들 상위호환 캐릭 계속 내면서 유저 간 격차 줄일려고 하는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