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을기다렸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믿고있었다구 젠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529
작성일
댓글
[6]
Un_HAPPY
킹꿯
flow_boom
베버
베버
FEK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으윽 눈부셔
[2]
494
0
이제 퇴각기 나올때가 됐다
[8]
512
0
개노 쓰레기네
495
-1
의외로 이유미가 카운터 레인저상대로 잘버팀 ㅇㅇ
[1]
468
0
류금태가 신인게 아니다
[1]
499
0
커피포트 상향 ㅇㄷ???
[3]
490
0
에스타크 개편한다고? 엌ㅋㅋㅋㅋㅋㅋ
558
0
건틀렛
이걸 이기네..
465
0
각수연에 반격붙여주면 ㅇ어케됨 ㅋㅋㅋ
[2]
527
0
다음 차례는 이젠 각등이 카운터치는 각스나 에이미각?
468
0
빡빡이 새끼 좆갘네
[1]
473
0
ㄹㅇ 각힐이 뒤지는게 아니라 일반디펜 매장이지
[3]
517
0
각수연 비행타입인데 근접공격일듯
[2]
482
0
자체 스펙도 그렇지만 출격기가 중요한게 아닐까?
431
0
류금태펀치! 류금태펀치!
[3]
461
0
뭐야 이제 또 스팅어 파밍해야돼?
[4]
485
0
스킨공개 안해서 울 뻔 했는데
[2]
449
0
찾았다
[3]
482
1
556 도저히 못하겠다.
[2]
417
0
컨소시엄 만들려면 자원 많이 들려나
430
0
각수연 나오면 각힐이 뒤지는게 아니라 다른 디펜들 멸망임
[2]
429
0
다음 개노 내용도 적혀 있었네
[2]
473
0
개노 없다고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금태님
423
0
믿고있었다구 젠장
[6]
529
0
ㄹㅇ 각수연 공중공격 반사나오면 어떻게함
[2]
443
0
와 생각해보니까 추석때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나온다며
[1]
521
0
않이 아싸새끼 시발
[1]
522
0
진짜 복귀하고 매주가 즐겁다
[2]
454
0
메인 밀기 귀찮아해서 다행임
[1]
433
0
와 개노 스크롤 내릴때마다 과호흡 됨
[2]
507
0
각수연 이거면 충분하겠지
[2]
458
0
공중메타에 대항하기 위해 카붕이들이 바로 융합해야되는 유닛
[3]
543
0
아니 시발 개노 실화야?
508
0
근데 공중레인져<< 류드밀라에게 쳐맞지않음?
[2]
491
0
제갈금태 풀버전 업습니가
471
0
각수연 뽑으면 각힐 하늘나라로 보낼 수 있을까?
438
0
부사장 각등이만큼만 단단해도 좆되겠네
498
0
각성 이수연 섹스어필이 너무 과한 거 아냐?
[2]
534
0
패치란 원래 이래야하는거 아니냐
[1]
460
0
스팅어 대공포병 얘 실제로 만나봄
[3]
504
0
각수연 나오자마자 류드밀라 하드 카운터칠거같지않냐 ㅋㅋ
458
0
썬볼 존나 약해
[2]
442
0
류금태 그는 신인가?
419
0
개노 좋쿠요
436
0
각수연 존나 참피임 걱정마셈 ㅋㅋ
[5]
4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