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없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스타크 개편한다고? 엌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5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무것도 안내서 뭔가 했더니
477
0
공약 쓸모없어졌네
469
0
왜 구관검은 상향 안해줌?ㅋㅋㅋㅋ
[1]
415
0
컨소시움도 괜찮네
429
0
대부분 못보는글귀
[1]
510
0
각수연 나왔다고 얘들 고인 절대안됨ㅋㅋ
[8]
564
1
뭐야 뉴비 에스타크 들고 있는데 떡상각 봐도 되는거야?
426
0
패키지개편 소리벗고팬티질러씨빨ㄹ!!!
475
0
이 시각 반년 앞을 내다본 그 길드.jpg
[8]
1341
15
아 진짜 누굴 초월시켜야되냐
[2]
490
0
아 ㅅㅂ 개같은겜 접고싶다
[10]
496
0
ㅋㅋㅋ니들 그건암? 컨셉으로 건 각성풀덱충끼리 만나면
[3]
482
0
공중 타격 스커 있음?
[5]
467
0
시발 돌았누?
482
0
3코 카린웡 상위호환
[3]
473
0
각성캐가 디펜,스커,레인져,서포트 나온거지 그럼
[1]
453
0
아니 그래서 밸패는 언제 해줌
[1]
432
0
으윽 눈부셔
[2]
494
0
이제 퇴각기 나올때가 됐다
[8]
512
0
개노 쓰레기네
495
-1
의외로 이유미가 카운터 레인저상대로 잘버팀 ㅇㅇ
[1]
468
0
류금태가 신인게 아니다
[1]
499
0
커피포트 상향 ㅇㄷ???
[3]
490
0
에스타크 개편한다고? 엌ㅋㅋㅋㅋㅋㅋ
558
0
건틀렛
이걸 이기네..
465
0
각수연에 반격붙여주면 ㅇ어케됨 ㅋㅋㅋ
[2]
527
0
다음 차례는 이젠 각등이 카운터치는 각스나 에이미각?
468
0
빡빡이 새끼 좆갘네
[1]
473
0
ㄹㅇ 각힐이 뒤지는게 아니라 일반디펜 매장이지
[3]
517
0
각수연 비행타입인데 근접공격일듯
[2]
482
0
자체 스펙도 그렇지만 출격기가 중요한게 아닐까?
431
0
류금태펀치! 류금태펀치!
[3]
461
0
뭐야 이제 또 스팅어 파밍해야돼?
[4]
485
0
스킨공개 안해서 울 뻔 했는데
[2]
449
0
찾았다
[3]
482
1
556 도저히 못하겠다.
[2]
417
0
컨소시엄 만들려면 자원 많이 들려나
430
0
각수연 나오면 각힐이 뒤지는게 아니라 다른 디펜들 멸망임
[2]
429
0
다음 개노 내용도 적혀 있었네
[2]
473
0
개노 없다고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금태님
423
0
믿고있었다구 젠장
[6]
530
0
ㄹㅇ 각수연 공중공격 반사나오면 어떻게함
[2]
444
0
와 생각해보니까 추석때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나온다며
[1]
522
0
않이 아싸새끼 시발
[1]
522
0
진짜 복귀하고 매주가 즐겁다
[2]
4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