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 존나쌔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코 카린웡 상위호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472
작성일
댓글
[3]
ㅇㅇ (220.77)
삭제
수정
건공
페이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주 목요일 난리나겟네 ㅋㅋㅋ
[4]
498
0
각수연 제이크 출격기 한 방에 퇴근각
[5]
502
0
복귀하고 이벤트 다 밀었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음
[5]
495
0
공약 지키고싶다고...
[2]
498
0
근데 이럼 ㄹㅇ 각힐뒤짐?
[2]
481
0
요즘 건에 3코 대공유닛쓰는놈보이더라
[3]
445
0
유진 시발아ㅋㅋㅋㅋ
[2]
556
0
주시윤은 좀 늦게 나올듯
447
0
✋질문
지금 이벤트상점에서 얻을수 있는 장비 없으면 꼬울까?
[5]
474
0
아무것도 안내서 뭔가 했더니
477
0
공약 쓸모없어졌네
469
0
왜 구관검은 상향 안해줌?ㅋㅋㅋㅋ
[1]
415
0
컨소시움도 괜찮네
429
0
대부분 못보는글귀
[1]
510
0
각수연 나왔다고 얘들 고인 절대안됨ㅋㅋ
[8]
564
1
뭐야 뉴비 에스타크 들고 있는데 떡상각 봐도 되는거야?
426
0
패키지개편 소리벗고팬티질러씨빨ㄹ!!!
475
0
이 시각 반년 앞을 내다본 그 길드.jpg
[8]
1341
15
아 진짜 누굴 초월시켜야되냐
[2]
490
0
아 ㅅㅂ 개같은겜 접고싶다
[10]
496
0
ㅋㅋㅋ니들 그건암? 컨셉으로 건 각성풀덱충끼리 만나면
[3]
482
0
공중 타격 스커 있음?
[5]
466
0
시발 돌았누?
482
0
3코 카린웡 상위호환
[3]
472
0
각성캐가 디펜,스커,레인져,서포트 나온거지 그럼
[1]
453
0
아니 그래서 밸패는 언제 해줌
[1]
432
0
으윽 눈부셔
[2]
494
0
이제 퇴각기 나올때가 됐다
[8]
512
0
개노 쓰레기네
495
-1
의외로 이유미가 카운터 레인저상대로 잘버팀 ㅇㅇ
[1]
468
0
류금태가 신인게 아니다
[1]
499
0
커피포트 상향 ㅇㄷ???
[3]
490
0
에스타크 개편한다고? 엌ㅋㅋㅋㅋㅋㅋ
558
0
건틀렛
이걸 이기네..
464
0
각수연에 반격붙여주면 ㅇ어케됨 ㅋㅋㅋ
[2]
527
0
다음 차례는 이젠 각등이 카운터치는 각스나 에이미각?
468
0
빡빡이 새끼 좆갘네
[1]
473
0
ㄹㅇ 각힐이 뒤지는게 아니라 일반디펜 매장이지
[3]
516
0
각수연 비행타입인데 근접공격일듯
[2]
481
0
자체 스펙도 그렇지만 출격기가 중요한게 아닐까?
431
0
류금태펀치! 류금태펀치!
[3]
461
0
뭐야 이제 또 스팅어 파밍해야돼?
[4]
485
0
스킨공개 안해서 울 뻔 했는데
[2]
449
0
찾았다
[3]
482
1
556 도저히 못하겠다.
[2]
4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