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캐가 디펜,스커,레인져,서포트 나온거지 그럼 ㅇㅇ (58.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52 작성일 2020-09-18 10:08:11 https://arca.live/b/counterside/8055168 타입별로 하나씩 내준다고 치면스나, 타워, 시즈 남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직무유기 2020-09-18 10:09:23 두렵다 각성스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수연 제이크 출격기 한 방에 퇴근각 [5] ㅇㅇ 2020.09.18 502 0 복귀하고 이벤트 다 밀었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음 [5] 개씹덕 2020.09.18 495 0 공약 지키고싶다고... [2] lllBoomerlll 2020.09.18 498 0 근데 이럼 ㄹㅇ 각힐뒤짐? [2] investing 2020.09.18 481 0 요즘 건에 3코 대공유닛쓰는놈보이더라 [3] 야스왕 2020.09.18 445 0 유진 시발아ㅋㅋㅋㅋ [2] ㅇㅇ 2020.09.18 556 0 주시윤은 좀 늦게 나올듯 색인 2020.09.18 447 0 ✋질문 지금 이벤트상점에서 얻을수 있는 장비 없으면 꼬울까? [5] ㅇㅇ (220.72) 2020.09.18 474 0 아무것도 안내서 뭔가 했더니 Vergil 2020.09.18 477 0 공약 쓸모없어졌네 양하림 2020.09.18 469 0 왜 구관검은 상향 안해줌?ㅋㅋㅋㅋ [1] 딸쟁이 2020.09.18 415 0 컨소시움도 괜찮네 선반위곰인형 2020.09.18 429 0 대부분 못보는글귀 [1] 토깡이 2020.09.18 510 0 각수연 나왔다고 얘들 고인 절대안됨ㅋㅋ [8] DRX 2020.09.18 564 1 뭐야 뉴비 에스타크 들고 있는데 떡상각 봐도 되는거야? ㅇㅇ (14.39) 2020.09.18 426 0 패키지개편 소리벗고팬티질러씨빨ㄹ!!! 중고흑우 2020.09.18 475 0 이 시각 반년 앞을 내다본 그 길드.jpg [8] ㅇㅇ (119.203) 2020.09.18 1341 15 아 진짜 누굴 초월시켜야되냐 [2] 꿀벌아쿠아 2020.09.18 490 0 아 ㅅㅂ 개같은겜 접고싶다 [10] 꾸루 2020.09.18 496 0 ㅋㅋㅋ니들 그건암? 컨셉으로 건 각성풀덱충끼리 만나면 [3] ㅇㅇ (116.124) 2020.09.18 482 0 공중 타격 스커 있음? [5] ㅇㅇ 2020.09.18 466 0 시발 돌았누? ㅇㅇ 2020.09.18 482 0 3코 카린웡 상위호환 [3] 건공 2020.09.18 472 0 각성캐가 디펜,스커,레인져,서포트 나온거지 그럼 [1] ㅇㅇ (58.123) 2020.09.18 452 0 아니 그래서 밸패는 언제 해줌 [1] ㅇㅇ 2020.09.18 431 0 으윽 눈부셔 [2] 팔도 2020.09.18 493 0 이제 퇴각기 나올때가 됐다 [8] 베버 2020.09.18 512 0 개노 쓰레기네 ㅇㅇ (124.54) 2020.09.18 494 -1 의외로 이유미가 카운터 레인저상대로 잘버팀 ㅇㅇ [1] 야스왕 2020.09.18 468 0 류금태가 신인게 아니다 [1] 페이커 2020.09.18 499 0 커피포트 상향 ㅇㄷ??? [3] ㄱㄴㅇㄹㅁ 2020.09.18 490 0 에스타크 개편한다고? 엌ㅋㅋㅋㅋㅋㅋ 분긔 2020.09.18 558 0 건틀렛 이걸 이기네.. 뜨거운냉거피 2020.09.18 464 0 각수연에 반격붙여주면 ㅇ어케됨 ㅋㅋㅋ [2] 모우린호 2020.09.18 527 0 다음 차례는 이젠 각등이 카운터치는 각스나 에이미각? 색인 2020.09.18 468 0 빡빡이 새끼 좆갘네 [1] 콘쓰려고만듬 2020.09.18 473 0 ㄹㅇ 각힐이 뒤지는게 아니라 일반디펜 매장이지 [3] 직무유기 2020.09.18 516 0 각수연 비행타입인데 근접공격일듯 [2] 람네 2020.09.18 481 0 자체 스펙도 그렇지만 출격기가 중요한게 아닐까? atti 2020.09.18 431 0 류금태펀치! 류금태펀치! [3] 스퀘어에닉스 2020.09.18 461 0 뭐야 이제 또 스팅어 파밍해야돼? [4] 야스왕 2020.09.18 485 0 스킨공개 안해서 울 뻔 했는데 [2] 킹꿯 2020.09.18 449 0 찾았다 [3] 십공소 2020.09.18 482 1 556 도저히 못하겠다. [2] ㅇㅇ (14.39) 2020.09.18 417 0 컨소시엄 만들려면 자원 많이 들려나 ㅇㅇ 2020.09.18 4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8 10: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