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들 혹시나 각수연 못뽑는다고 접지마셈... 니카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560 작성일 2020-09-18 10:13:36 https://arca.live/b/counterside/8055283 픽업 3주동안이니까 현질 안해도 40뽑은 더 얻을 수 있ㅇ어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0-09-18 10:14:43 40뽑에 못뽑으면 펼쳐보기▼ 니카와 2020-09-18 10:15:08 복각 로테 빨리빨리 도니까 담에 먹을 수 있어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09-18 10:14:57 각등이는 2주였다며 펼쳐보기▼ 니카와 2020-09-18 10:15:18 복각은 2주 아닌건 3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떡락이누 ㅋㅋㅋㅋㅋ [12] 카린웡 2020.09.18 661 0 ??? : 저 정도면 한 번 싸워볼만 하다며? [2] ㅇㅇ (58.123) 2020.09.18 521 3 함선 개편 믿고있었따고 ㅋㅋㅋㅋㅋ [6] Seele 2020.09.18 546 4 길드이름 Invictus Gaming<~~~~~하면 오냐? [14] DRX 2020.09.18 757 -4 내 하운드쨩은 어떻게 되는 데스웅...? [7] lllBoomerlll 2020.09.18 560 0 이벤 상점 다털었는데 이제 쫄작 어디서하는게좋냐 [5] S4N 2020.09.18 487 0 건틀렛 공군댁? 솔저댁이면 오토 돌려도 이길것 ㅋㅋㅋ [4] ㅇㅇ 2020.09.18 530 0 각성 4개덱은 건에서 굴러갈까? [5] 베버 2020.09.18 467 0 아오 시발 정보수급처좀 늘려주지 부엉이바위 2020.09.18 472 0 각힐만 녹으면 좋겠다 [2] 은하단 2020.09.18 567 0 린시엔 초월 핵으로해? 중복으로해? [4] 레급 2020.09.18 466 0 오예~내 건의 먹혔다 ㅋㅋ [11] ㅇㅇ 2020.09.18 599 0 각수연이 공중메타를 장악한다 [1] 쪼시 2020.09.18 474 0 뉴비 이밴트 다 깬 소감 [2] ㄴㅁㄹㅇㅂ 2020.09.18 479 0 밸런스 패치후: 아머 엔터 만든 흑우들 없지??? ㅋㅋㅋㅋ [1] ㅇㅇ 2020.09.18 508 0 각힐, 각등이 날뛸때도 각없찐으로 버텼는데 각수연도 가능하겠지? 색인 2020.09.18 450 0 본인 각수연뽑고 덱 이렇게짤건데 평가좀 [3] 야스왕 2020.09.18 522 0 공중레인저가 나오면 떡상할 캐릭 [1] ㅇㅇ 2020.09.18 502 0 각수연 딱봐도 원거리 피감 있을듯 leakas 2020.09.18 454 0 근데 각힐이 녹을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은데 [3] 위천마펀치 2020.09.18 546 0 그나저나 나는신이랑 레이크 이제 갓함선되는거냐 스크류바 2020.09.18 536 0 근데 각수연 그냥 디펜더 특화였으면 좋겠다 히메코달린다 2020.09.18 458 0 각힐은 비밀병기느낌나서 좋았는데 [7] Demonic 2020.09.18 551 0 뉴비들 혹시나 각수연 못뽑는다고 접지마셈... [4] 니카와 2020.09.18 560 1 하늘에서 우렁차게 울려퍼지는 이수연 스트라이크 ㄷㄷ [1] Vergil 2020.09.18 498 0 이수연은 각힐체력 2분의 1 정도일 것 같음 [1] ㅇㅇ 2020.09.18 500 0 이곳이 인류의 힘인가요? [2] ㅇㅇ (219.255) 2020.09.18 480 0 디펜 잘 패는게 레인저 였던가 ㅇㅇ 2020.09.18 519 0 ??? : 좆같은 새끼... 아무튼 공약 지키러 옴 [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8 561 7 각수연 레인저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18 453 0 아직 이분 안키운놈없제? [6] 야스왕 2020.09.18 553 0 아니 근데 또 날아다니네 스크류바 2020.09.18 521 0 갤길 나왔나요? [4] 아스피아 2020.09.18 458 0 공중 레인저 ㄷㄷ [3] 히메코달린다 2020.09.18 470 0 건틀렛 뉴비 수직으로 날아올랐다 [3] Vergil 2020.09.18 451 0 안전자산 공약거는놈들은 "가짜"다 [13] 중고흑우 2020.09.18 507 0 궁금한게 업데이트를 다다음주 화요일로 미룬다는거임?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8 494 0 아 시발 어제 기업미션보고 [2] ㅇㅇ (14.39) 2020.09.18 469 0 그.. 저 뭐냐.. 각수연 공중 레인저면 [1] 분조장맨 2020.09.18 545 0 구관메카 상향했으니까 다음은 구관검이랑 터미지? [1] ㅇㅇ 2020.09.18 481 0 언젠가부터 공중유닛을 많이만드네 [1] ㅇㅇ (124.54) 2020.09.18 427 1 다음주 목요일 난리나겟네 ㅋㅋㅋ [4] ㅇㅇ 2020.09.18 498 0 각수연 제이크 출격기 한 방에 퇴근각 [5] ㅇㅇ 2020.09.18 501 0 복귀하고 이벤트 다 밀었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음 [5] 개씹덕 2020.09.18 494 0 공약 지키고싶다고... [2] lllBoomerlll 2020.09.18 4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8 10: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