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비아 몸이 있긴한데 그래도 실비아런하는게 낫나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 상점 다털었는데 이제 쫄작 어디서하는게좋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486
작성일
댓글
[5]
ㅇㅇ (14.39)
삭제
수정
264430
S4N
264430
264430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거에 지는 애들이 있네
[6]
627
-1
패치되면 이콘 받을만한 글은 념글감되겠노 ㅋㅋ
[7]
502
1
금태야 기채권좀 줘
[1]
478
0
컨소시움 이름 '육익' 어때?
[6]
595
3
각수연 야누스를 상상하니 머리가 띵했어
461
0
타라스크 키울까?
446
0
꼬와서 지금부터 키운다...
[4]
502
0
금태형 나 쥬지가 아파..
[3]
538
0
금태야.. 5지 난이도 내려줘
433
0
그냥 사거리좀 짧고 튼튼한 공중딜러 예감임
431
0
컨소시엄 만드는데 재화 많이들려나
[2]
452
0
각성 개 좆같은점
456
0
??? : 아아 신규 공중 레인저라고?
[2]
603
1
챈 분위기는 이천쌀축제네
[4]
557
0
ㅋㅋ마리아뽑고 4각성 번갈아 내기
493
0
아 공약 뭐걸지
[1]
445
0
뉴비들 적성핵폐사 줄어드는거 기대해도 되는건가?
[1]
467
0
개발자노트가 개념차게 나온 이유
[1]
632
0
각힐 떡락이누 ㅋㅋㅋㅋㅋ
[12]
661
0
??? : 저 정도면 한 번 싸워볼만 하다며?
[2]
521
3
함선 개편 믿고있었따고 ㅋㅋㅋㅋㅋ
[6]
546
4
길드이름 Invictus Gaming<~~~~~하면 오냐?
[14]
757
-4
내 하운드쨩은 어떻게 되는 데스웅...?
[7]
560
0
이벤 상점 다털었는데 이제 쫄작 어디서하는게좋냐
[5]
486
0
건틀렛
공군댁? 솔저댁이면 오토 돌려도 이길것 ㅋㅋㅋ
[4]
530
0
각성 4개덱은 건에서 굴러갈까?
[5]
467
0
아오 시발 정보수급처좀 늘려주지
471
0
각힐만 녹으면 좋겠다
[2]
567
0
린시엔 초월 핵으로해? 중복으로해?
[4]
466
0
오예~내 건의 먹혔다 ㅋㅋ
[11]
599
0
각수연이 공중메타를 장악한다
[1]
474
0
뉴비 이밴트 다 깬 소감
[2]
479
0
밸런스 패치후: 아머 엔터 만든 흑우들 없지??? ㅋㅋㅋㅋ
[1]
508
0
각힐, 각등이 날뛸때도 각없찐으로 버텼는데 각수연도 가능하겠지?
450
0
본인 각수연뽑고 덱 이렇게짤건데 평가좀
[3]
521
0
공중레인저가 나오면 떡상할 캐릭
[1]
502
0
각수연 딱봐도 원거리 피감 있을듯
454
0
근데 각힐이 녹을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은데
[3]
546
0
그나저나 나는신이랑 레이크 이제 갓함선되는거냐
536
0
근데 각수연 그냥 디펜더 특화였으면 좋겠다
458
0
각힐은 비밀병기느낌나서 좋았는데
[7]
551
0
뉴비들 혹시나 각수연 못뽑는다고 접지마셈...
[4]
560
1
하늘에서 우렁차게 울려퍼지는 이수연 스트라이크 ㄷㄷ
[1]
497
0
이수연은 각힐체력 2분의 1 정도일 것 같음
[1]
500
0
이곳이 인류의 힘인가요?
[2]
4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