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리지도 않는 메카 새끼가 ㅈㄴ 다 쓸고 다니네 진짜

심지어 이디스가 야누스 만든거 때문에 이디스 싫어졌음 ㅋㅋ

그나마 프리시즌이라서 다행이지 그냥 담주엔 3벤 때려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