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가...먼가...쥬지가 반응함...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구도 왠진 모르겠는데 꼴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5
작성일
댓글
[4]
토깡이
스퀘어에닉스
십공소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웰 쓰는 사람 있냐?
[8]
124
0
순수챈질로 8만점 달성
[6]
120
0
피자 추천좀
[16]
283
0
건틀렛
돌리는 사람이 적은지 24연승이랑 매칭되네
[2]
151
0
✋질문
관리국 검사랑 터미네이터 누구빼고 넣어??
[7]
148
0
225나 돌걸
96
0
닥등이 누나는 어떻게 생겼을까
[3]
132
0
각성 솔직히 뭘내건 신경안쓰는데
[2]
128
0
2-9 뻉이칠까 아님 스토리 밀까?
[5]
126
0
카린한테 불만이 많으시다구요?
[2]
143
0
카최지vs서울대 메이플학과
[1]
118
0
최근 3일간 깍두기 목록
[2]
94
0
카붕이 지능테스트
[4]
114
0
흑주돈은 진짜 전설이다
[2]
166
0
나유빈은 왜 나이가 전혀 안들어보임
[3]
139
0
개새끼 광고 존나 정감가네
[3]
188
1
오늘부터 핫타임 없잖아 이제 천천히 스토리밀면됨?
70
0
카사는 갸챠 코레류가 아니다
151
0
카린 3보 총기분해결합하고있네
[1]
92
0
카사너무재밌어행복해칠거같아
[4]
131
0
3000점 돌아가도 보던애만보네
90
0
다이브 45층 아다땟다
[1]
114
0
천재노?
[5]
178
2
이 구도 왠진 모르겠는데 꼴린다
[4]
175
0
이거 외전 쓰알 드랍률 몇이냐 도대체
[4]
143
0
힘쌔고 강한 아침!
[2]
120
0
기밀채용 걍 상시로 걸어두고 원하는애 선택하면 좋겠다
[1]
128
0
카사하는거 엄마한테 걸림
[6]
182
0
이디스 특수기 생각보다 짧네
116
0
근데 원래 사회에서 일하면 돈 선불임 후불임?
[15]
209
0
이겜 4코최강은 걍 야누스같다
[1]
176
0
이거 장비 3개 모으면 뭐 셋옵 있어?
[8]
162
0
카린의 개성
65
0
건틀렛 초기화때린거 진짜 좆같네
[4]
139
-1
건틀렛
야누스 진짜 씨발 좆같네
[2]
163
0
목화노예 갑자기 개떡상하는거아님?
[2]
105
0
건틀렛
지금 랭킹 보니까 "진짜"들은 아직 안돌리고 있네
149
0
카사 2.0부터 가챠겜으로 바꾼거랬잖아
[7]
162
0
각수연 다음엔 또 신캐인가
[1]
97
0
패키지 지르려면 굴러야지 아 ㅋㅋ
[5]
144
1
✋질문
배틀패스가 대체 모하는거냐 근데?
[8]
178
0
빨리 걍 카사비 벌러 갈 준비나 해야겠다
112
0
배틀패스 ㄹㅇ 존나마렵긴함
74
0
매달 돈 한푼도 안쓰면 일반 채용권 몇개모이지?
[4]
145
0
각수연 언제 나옴?
[4]
1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