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 처음써보는데 생각보다 몸존나약하네 leaka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57 작성일 2020-09-21 03:46:49 https://arca.live/b/counterside/8105781 110이 아니라서 그런가? 템도 그렇고 그냥 이유미 내는게 훨씬 좋은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krispydonut 2020-09-21 03:47:13 템이랑 스킬 레벨까지 전부 받쳐줘야됨 펼쳐보기▼ leakas 2020-09-21 03:49:50 곽두철 2020-09-21 03:48:12 애초에 메인탱이 아니라서 그래 펼쳐보기▼ leakas 2020-09-21 03:49:39 막 예전에 이지수+2힐해서 원탱쓰는애들 많아서 해보니깐 생각보다 너무 물렁해서 놀랐음 펼쳐보기▼ 어서오고 2020-09-21 03:51:20 그냥 내버리고 버티라하면 못버팀 펼쳐보기▼ 킹스짱 2020-09-21 03:53:09 서포터라서 추뎀 안받는게 다행이지 펼쳐보기▼ ㅇㅇ (128.134) 2020-09-21 05:51:08 삭제 수정 걘 딜탱,섭탱이나 하는거지 메인탱 세우면 녹는거 순식간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적과의 전투력 차이가 5천 이상이면 전투 스킵하는 기능좀 십공소 2020.09.21 169 0 저 쪼꼬미들 버리고 산게 이거 ㅋㅋㅋㅋ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1 235 1 ✋질문 이거 버그임? [6] ㅇㅇ (222.109) 2020.09.21 405 0 그 고닉새끼 건모티콘 인성질 여전하네 ㅋㅋㅋㅋ [3] ㅇㅇ (175.203) 2020.09.21 236 0 ✋질문 각등이 딴대다 넣는게좋음? [6] 미아사 2020.09.21 179 0 메카 타워덱에 이디스 필수임? [3] 미카엘1201 2020.09.21 145 0 리세계 사는게정답이냐? [3] ㅇㅇ 2020.09.21 131 0 이겜 최종컨텐츠는 이거였구나 [6] 몰름보 2020.09.21 226 3 탱커 키운거 각힐 아이리밖에 없는디 [5] 위천마펀치 2020.09.21 233 0 시발 [4] ㅇo 2020.09.21 151 0 각등이 왜케 멋있는척 함 [1] ㅁㄴㅇㄹ (121.179) 2020.09.21 218 0 근데 각수연보다 각등이가 맘마통 더큰거같애 [1] 키쎈 2020.09.21 186 0 스포) 어케 살아남았노 [3] ㅇㅇ (121.148) 2020.09.21 540 4 노무 많은 사람들에게 신세를 졌다. [9] ㅇㅇ (221.161) 2020.09.21 427 3 주시윤 컨트롤은 알아두면 두고두고 써먹을수 있어서 참 좋아 헥토르 2020.09.21 163 0 지금 건돌리는건 할 짓이 못 됌 [4] 스크류바 2020.09.21 183 0 이거 유닛을 주는거구나 [5] 수램 2020.09.21 212 0 건틀렛 패작하니까 맘이편하네 [6] 노드왕 2020.09.21 193 0 길드 <양사모>에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8] 람네 2020.09.21 474 0 뉴비 니가와 만드려고했는데 랑향 2020.09.21 113 0 건틀렛 ㄹㅇ 시즌초 3000점대는 오올블루라 별 애들이 다보인다 키쎈 2020.09.21 205 0 건틀렛 아이 싰팔 [2] ㅇo 2020.09.21 154 0 건틀렛 매칭 봇 안 잡히네 Moko 2020.09.21 109 0 이지수 처음써보는데 생각보다 몸존나약하네 [7] leakas 2020.09.21 257 0 건 1등 찍은 놈 덱 뭐 쓰나 보려고 눌러봣는데 [4] DButton 2020.09.21 199 0 나만 다이브 재미없음? [11] 미아사 2020.09.21 191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o 2020.09.21 176 0 카린 애호해조 스크류바 2020.09.21 165 0 아 카린 수영복 왜 샀지 [4] Onedaymore 2020.09.21 184 0 각등이가 변태새끼라고 하면서 흘겨보면 어케함? [5] ㅇㅇ (110.14) 2020.09.21 179 0 아미친 [3] 수램 2020.09.21 145 0 카린맘인데 3주전부터 카린 안씀 [4] 보름달빵 2020.09.21 254 0 건틀렛 오늘자 싱글벙글 건틀렛 [2] 곽두철 2020.09.21 217 0 건틀렛 개시발 [2] ㅇo 2020.09.21 133 0 건틀렛 ㄹㅇ 시즌초 3000점대는 레전드다 .. [1] 키쎈 2020.09.21 160 0 카린 출격 모션 때 조립하고 이후에 그냥 쏘면 안되나 DButton 2020.09.21 138 0 니가와는 뭐로 이기냐 [5] 이작 2020.09.21 200 0 와씹미쳣다 [2] 수램 2020.09.21 182 0 카린 말뚝딜 상황만 되면 딜 잘넣음 [3] krispydonut 2020.09.21 175 0 카린도 타워 만들자 스크류바 2020.09.21 167 0 카린 가장 심각한 문제는 모션임 [1] Onedaymore 2020.09.21 145 0 오늘의 점심 [6] Vergil 2020.09.21 221 0 건틀렛 스나들 벤당하니깐 마망도 엄청좋은거같음 leakas 2020.09.21 159 0 하림이 좀 쩌네 [1] 몰름보 2020.09.21 166 1 건틀렛 프리시즌은 시즌보상 안쥼? [1] 모우린호 2020.09.21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1 04: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