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선 넘었지 ㄹㅇ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0
작성일
댓글
[4]
Un_HAPPY
아스피아
FEKE
곽두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플래구간 건 돌리면 안될꺼 같음
[7]
209
0
계정 상황인데 리세계가 답이겟지?
[4]
212
0
야누스 vs 샤오린 누구 융합할까
[6]
187
0
각힐 밴먹어도 다들 쓰는거 같네 ㅋㅋ
[2]
162
0
유미 없다니까 욕처럼 보이네
[13]
378
0
솔져는 왜 항상 에델을 뻬면 만날까
[2]
164
0
힐데스킨 안사도될듯
261
0
각수연 단차로 먹고 비틱하면 며칠 차단임?
[3]
217
-2
카린 웡 입지 많이 좁아졌네
[3]
210
0
엌ㅋㅋㅋㅋㅋㅋ각수연 첫뽑 단차로했는데 떴다 븅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75
-2
다음 시즌도 힐데 예장처럼 다른 스킨 나오겠지?
[1]
164
0
공군덱 장점..
126
0
야누스 깡으로 15개 융합핵쓰는거
[9]
198
0
어떻게 사람이 유미가없지
[4]
211
0
적과의 전투력 차이가 5천 이상이면 전투 스킵하는 기능좀
169
0
저 쪼꼬미들 버리고 산게 이거 ㅋㅋㅋㅋ
[2]
235
1
✋질문
이거 버그임?
[6]
405
0
그 고닉새끼 건모티콘 인성질 여전하네 ㅋㅋㅋㅋ
[3]
236
0
✋질문
각등이 딴대다 넣는게좋음?
[6]
179
0
메카 타워덱에 이디스 필수임?
[3]
145
0
리세계 사는게정답이냐?
[3]
131
0
이겜 최종컨텐츠는 이거였구나
[6]
226
3
탱커 키운거 각힐 아이리밖에 없는디
[5]
233
0
시발
[4]
150
0
각등이 왜케 멋있는척 함
[1]
218
0
근데 각수연보다 각등이가 맘마통 더큰거같애
[1]
186
0
스포) 어케 살아남았노
[3]
540
4
노무 많은 사람들에게 신세를 졌다.
[9]
427
3
주시윤 컨트롤은 알아두면 두고두고 써먹을수 있어서 참 좋아
163
0
지금 건돌리는건 할 짓이 못 됌
[4]
183
0
이거 유닛을 주는거구나
[5]
212
0
건틀렛
패작하니까 맘이편하네
[6]
193
0
길드 <양사모>에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8]
474
0
뉴비 니가와 만드려고했는데
113
0
건틀렛
ㄹㅇ 시즌초 3000점대는 오올블루라 별 애들이 다보인다
204
0
건틀렛
아이 싰팔
[2]
154
0
건틀렛 매칭 봇 안 잡히네
109
0
이지수 처음써보는데 생각보다 몸존나약하네
[7]
257
0
건 1등 찍은 놈 덱 뭐 쓰나 보려고 눌러봣는데
[4]
199
0
나만 다이브 재미없음?
[11]
191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76
0
카린 애호해조
165
0
아 카린 수영복 왜 샀지
[4]
184
0
각등이가 변태새끼라고 하면서 흘겨보면 어케함?
[5]
179
0
아미친
[3]
1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