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누스 vs 샤오린 누구 융합할까 스퀘어에닉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7 작성일 2020-09-21 04:07:44 https://arca.live/b/counterside/8106097 고민되네 샤오린은 두장 더 있어서 5개면 되고야누스는 깡으로 15개 부어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59.0) 2020-09-21 04:08:21 삭제 수정 목요일에 뽑을 각수연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09-21 04:27:47 못뽑아 펼쳐보기▼ 소라니 2020-09-21 04:08:28 샤오린 현역이긴한데 나라면 야누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4:09:00 근데 굳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4:10:08 1융합한다고 뭔가 차이가 나는 것도 아니고 걍 올리지마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09-21 04:27:42 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올리는것보다 떨구는게 더 좆같네 노드왕 2020.09.21 163 0 로긴하고 리벳 꼬운거 말해준다 ㅋㅋ 람다 2020.09.21 179 0 가은 씀?? [7] 자몽라들러 2020.09.21 266 0 양한솔 아다는 누가떼줬을까 [3] 야스왕 2020.09.21 192 0 건틀렛 '야떼미로' [5] ㅇㅇ 2020.09.21 219 0 빨리 담달이 되어라 [2] byute 2020.09.21 118 0 홍콩섭은 지금 2.0에 여러가지 개선되서 나가겠지? [3] 한펭 2020.09.21 167 0 건틀렛 건틀렛에서 한번에 7000데미지도 다 보네 [1] 네오딤남편 2020.09.21 174 0 난 양한솔 정식 기사 버전 스킨 나올 줄 알았는데 [1] Vergil 2020.09.21 133 0 건틀렛 골드 입갤 ㅋㅋㅋㅋ [6] 몰름보 2020.09.21 181 0 좋다 헥토르 2020.09.21 144 0 이게 니네 겜이랑 뭔 상관인데숭? [8] yap2022 2020.09.21 230 0 건틀렛 건 구관총 뺐는데 생각보다 할만함 ㅇㅇ 2020.09.21 131 0 홍콩서버 클베 반응어떠냐? [3] 야스왕 2020.09.21 185 0 니들 장비칸 몇칸까지 늘림 [10] 히메코달린다 2020.09.21 197 0 조디악나이트에서 제일 꼴리는 캐릭 [4] 야스왕 2020.09.21 185 0 13일이면 챌달수 있을까 [4] 건공 2020.09.21 126 0 플레 입갤 [2] 헥토르 2020.09.21 151 0 야누스 5코여도 엄청 쓰는데 각성 공중 레인저 이수연 ㅇㅇ 2020.09.21 147 0 오옥 갓겜충아님 2020.09.21 158 0 진짜 시발 선넘네 ㅋㅋ [6] ㅇㅇㅇ 2020.09.21 294 0 지금 플래구간 건 돌리면 안될꺼 같음 [7] 몰름보 2020.09.21 209 0 계정 상황인데 리세계가 답이겟지? [4] ㅇㅇ 2020.09.21 212 0 야누스 vs 샤오린 누구 융합할까 [6] 스퀘어에닉스 2020.09.21 187 0 각힐 밴먹어도 다들 쓰는거 같네 ㅋㅋ [2] 사장 2020.09.21 163 0 유미 없다니까 욕처럼 보이네 [13] 한펭 2020.09.21 378 0 솔져는 왜 항상 에델을 뻬면 만날까 [2] 히메코달린다 2020.09.21 164 0 힐데스킨 안사도될듯 수램 2020.09.21 261 0 각수연 단차로 먹고 비틱하면 며칠 차단임? [3] gkdhkdhk 2020.09.21 217 -2 카린 웡 입지 많이 좁아졌네 [3] 소라니 2020.09.21 210 0 엌ㅋㅋㅋㅋㅋㅋ각수연 첫뽑 단차로했는데 떴다 븅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59.0) 2020.09.21 175 -2 다음 시즌도 힐데 예장처럼 다른 스킨 나오겠지? [1] 사수 2020.09.21 164 0 공군덱 장점.. 네오딤남편 2020.09.21 126 0 야누스 깡으로 15개 융합핵쓰는거 [9] 스퀘어에닉스 2020.09.21 198 0 어떻게 사람이 유미가없지 [4] 수램 2020.09.21 212 0 적과의 전투력 차이가 5천 이상이면 전투 스킵하는 기능좀 십공소 2020.09.21 169 0 저 쪼꼬미들 버리고 산게 이거 ㅋㅋㅋㅋ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1 235 1 ✋질문 이거 버그임? [6] ㅇㅇ (222.109) 2020.09.21 405 0 그 고닉새끼 건모티콘 인성질 여전하네 ㅋㅋㅋㅋ [3] ㅇㅇ (175.203) 2020.09.21 236 0 ✋질문 각등이 딴대다 넣는게좋음? [6] 미아사 2020.09.21 179 0 메카 타워덱에 이디스 필수임? [3] 미카엘1201 2020.09.21 145 0 리세계 사는게정답이냐? [3] ㅇㅇ 2020.09.21 131 0 이겜 최종컨텐츠는 이거였구나 [6] 몰름보 2020.09.21 226 3 탱커 키운거 각힐 아이리밖에 없는디 [5] 위천마펀치 2020.09.21 233 0 시발 [4] ㅇo 2020.09.21 1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1 04:18